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아트박스, 신지 '트리플오(Triple-O)' 볼펜에 푹 빠지다(한국/보스/시바)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문구류 중에서 필기류를 좋아해요. 문구점을 가면 꼭 펜들은 봐요. 여러개를 많이 사보면서 돌고 돌아서 요즘에 하나 정착해서 사용하고 있는 볼펜이 하나 있어요.

 

집에 오기 전에 아트박스가 있길래, 구경해야지란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거기서 구매욕을 샘솟게하는 하나의 볼펜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신지 트리플오 3색볼펜입니다. 0.5 크기입니다. 트리플 오 볼펜이 0.3/0.5/0.7로 나눠져있어요.

그 중에서 보편적인데 0.5mm 굵기예요.

 

트리플오 볼펜

신지 트리플오 볼펜이라는 건 몰랐는 데, 아트박스의 한 코너에 우리나라다! 라는 느낌이 팍팍 드는 제품들이 모아져 있더라고요. 거기서 3색볼펜이 예쁜게 있더라고요. 종류가 3가지인데, 다 샀어요. 그립감도 정말 마음에 들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검/파/빨 색상도 다 마음에 들더라고요.

 

열심히 찾아보니깐 트리플오 라는 제품과 콜라보한 제품이더라고요. 찾으면서 알게 된 게 리필심도 따로 구매가능한 제품이었어요. 찾아보니까, 트리플 오 기본모습도 있지만 아트박스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 또 있더라고요. 그 제품이 귀엽기도 하고 마음에 들어서 그걸 대량으로 구매했어요.

 

현재 제가 좋아하는 볼펜의 기준이 있어요.

- 손 잡는 부분이 고무재질X

- 0.5mm 중에서도 굵게 나오는 거

- 잉크똥이 적게 나오는 거

- 펜 굵기가 샤프처럼 얇은 것보다는 굵은 거

이 기준에 맞는 게 트리플 오 볼펜입니다. 후회없이.. 한동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마음에 드는 펜이 나타날 때까지 쓰려고 하는 펜입니다.

 

트리플 오(Triple-O)

마음에 들어서 모은 펜들입니다. 이 펜들만 다 사용해도 한참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따로 리필심은 구매하지 않았어요. 리필심은 가격도 싸서 좋더라고요.

▲ 캐릭터 3색 볼펜(보스/시바)

무료배송으로 하려고 열심히 가격대를 맞춰서 받았어요. 볼펜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아트박스 캐릭터로 만든 볼펜인데 보스/시바 입니다. 하늘색을 정말 좋아해서 이 색상으로 많이 샀어요.

 

▲ 트리플 오, 모은 펜

한국 패턴 3색 볼펜 3종류, 캐릭터 3색 볼펜 2종류를 모았어요. 캐릭터 볼펜은 보스/시바입니다. 하늘색은 거의 비슷한데 주황색과 분홍색은 좀 더 연한 색상이에요.

 

 

가격과 고유코드

같은 제품이지만, 캐릭터로 된 건 2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한국 패턴 볼펜은 25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 캐릭터는 2000원, 한국 패턴은 2500원

가지고 있는 제품의 상품코드입니다.

한국 패턴 3색 볼펜 2,500원

하늘: No.15-007602(A0)

분홍: No.15-007601(A0)

하양: No.15-007600(A0)

캐릭터 3색 볼펜 2,000원

보스(하늘): No.15-007510(A0)

시바(주황): No.15-007509(A0)

 

굵기, 느낌과 색상

▲ 3색으로 작성했을 때 모습

메모장에 적었을 때, 색상과 굵기입니다. 파랑색과 빨강색이 예쁜 것 같아요. 빨간색이 찐한 색이 아니라 밝은 색이여서 좋은 것 같아요. 빨강색을 잘 사용하지 않지만, 한번씩 쓸 때마다 색이 이뻐서 마음에 들어요.

 

한동안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손에 쥐었을 때 고무부분도 없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고무가 있는 제품이라 늘어나서 오래 쓰지 못 할 것 같고, 오래 놔두면 변형될 것 같아서 고무재질이 달려있는 볼펜은 잘 사용하지 않아요.

 

콜라보식으로 되어 있는 제품들은 0.5mm로 되어있어요. 더 두꺼운거나 얇은 제품으로 사용하려면 기본제품으로 사용해야 해요. 리필심도 따로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까, 저처럼 고무재질이 싫으시다면 이 제품 좋아요.

 

글을 마치며

트리플 오 제품이 국산 제품이라고 하는 데, 정확한 회사 정보를 직접 보고 싶은 데 한국 기업이라는 정보들만 있네요...한국 기업이라 믿고 좀 써보려고 합니다. 이걸 산 후부터는 계속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펜 좋아서 이곳저곳에 하나씩 두고서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할 볼펜 찾으신다면, 신지 제품도 한 번 고민해보세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