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다이소, 꽃프린트접이식쇼핑백 사용후기 '꽤 만족하는 중'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다이소에서 물건하나씩 사고 유용하게 쓰거나 소개하고 싶은 제품있으면 글로 남겨볼까해요. 일회용비닐백을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다해서 다이소에서 다양한 접이식 쇼핑백을 팔더라고요. 일명 시장가방이라고도 하죠. 그래서 잘 고민하다가 접으면 작은 사이즌데, 펼쳤을 때는 꽤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의 쇼핑백이 있길래 하나 구매해봤어요.

 

꽃무늬인 게 호불호가 나눠질 것 같지만, 생각보다 짙게 보이지 않아서 검정색이라는 걸로 만족해서 구매했어요. 그림프린트는 분홍색? 보라색? 으로 얇은 선으로 그려져 있어요. 아예 밋밋한 것보다는 나은 것 같은데, 선뜻 이걸 선택하진 못 했어요. 다른 상품들은 크기가 이 상품보다 보관시 크기가 커서 이걸로 했어요.

 

접이식쇼핑백

품명: 꽃프린트접이식쇼핑백

품번: 74246

가격: 2,000원

사이즈: 약 45X55 cm

 

▲ 제품 첫 모습

다이소에서 물건 담는다고 사용하다가 사진 찍을 때 다시 접어넣어서 찍었어요. 검정색이랑 황토색? 색상 2가지로 있더라고요. 다이소에 이런 쇼핑백/시장가방 등을 팔아요. 접어서 보관하기 편할 것 같고 크기도 작아서 이걸로 했어요. 접었을 때 조그마해서 좋더라고요.

 

▲ 펼쳤을 때 모습

사진만 보면 딱히 큰가? 작은가? 싶긴 한데, 쓰긴 적당한 크기 같아요. 과자 3봉지에 몇가지 다이소 물품들 다 넣어도 되더라고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잘 샀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45X55cm 크기가 기본적으로 쓰긴 좋은 것 같아요.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 가방 자체에 고리가 있어서, 보관주머니를 따로 넣고 다니지 않고 같이 걸고 다니면 되서 잃어버릴 일이 적을 것 같더라고요.

 

접는 방법도 제품 처음 살때 뒷면에 적혀 있어요. 그래서 그 접는 방법에 맞춰서 사진을 좀 찍어봤어요.

▲ 접이식 시장가방 접는 방법

사진 순서대로 접으면 돼요. 아니면 처음 사진에 뒷면사진을 보면 돼요. 그러면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더라고요. 이 방법이 아니면 돌돌 말아서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잘 넣어서만 다니면 되니까, 마음껏 요령껏 접어 넣으면 될 것 같아요.

 

꽃이라해서 좀 머뭇했는데, 색상이 검정색이라서 크게 꽃무늬 느낌이 눈에 잘 안 띄더라고요. 그래서 더 다행인 것 같아요.

검정색은 하나만 남아서 이걸로 후딱 구매했어요. 필요하다면 다이소에 저렴한 접이식 시장가방 여러종류로 파니깐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글을 마치며

다이소에서 산 물건들 중에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는 물건 중 하나가 될 것 같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사용하다가 찢어지지만 않게 조심하려 해요. 물건 넣어놨는데 찢어지면 많이 당황할 것 같거든요. 재질도 생각보다 빳빳해서 괜찮을 것 같긴 해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