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다이소, 디즈니 '칩앤데일' 그립톡 사용후기 '귀여운거 최고'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13프로로 바꾼 후, 케이스부터 여러가지를 구매한 후에 한가지 고민이 있었어요. 그립톡을 사용하고 싶은 마음은 드는데, 차에서 사용할 때 충전을 하려면 케이스를 빼고 사용했어야 했어요. 그 부분으로 그립톡을 사용하는 걸 고민하게 되었어요.

 

케이스를 빼지 않고 차량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하고 고민하게 되었어요. 맥세이프 디스크를 이용해서 사용하면 나만의 그립톡을 사용할 수 있고, 맥세이프 기능으로 뗐다붙였다는 할 수 있더라고요.

 

그립톡을 사겠다라는 마음이 생기니까, 귀여운 그립톡을 발견하게 되더라고요. 그 중 하나가 칩앤데일 그립톡입니다. 팝핑거라고 명칭되어 있던데, 한정판이라서 보일 때 왕창 사뒀어요.

 

칩앤데일 팝핑거

품번: 1028667

품명: 디즈니_칩앤데일_캐릭터팝핑거1개입

가격: 1,000원

 

3M 테이프가 붙어있고, 휴대폰 또는 케이스 뒷면에 붙여서 사용하면 됩니다. 붙였다 뗐다하기 싫어서 맥세이프 디스크라는 걸 사용해서 그립톡을 뗐다 붙였다 하면서 사용했어요.

 

패키지 모습 및 여러 모습을 담았어요.

 

1. 그립톡 팝핑거 모습

▲ 패키지 모습(왼-칩, 오-데일)

칩과 데일을 모두 구매했고, 칩이 더 마음에 들어서 칩은 왕창 구매해뒀어요. 

 

▲ 팝핑거 모습

3단계로 조절해서 쓸 수 있고, 붙일 수 있는 부분은 3M이에요. 접착력이 많이 좋아요. 신중하게 꼭 붙이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찍어두고 붙였다 뗐는 데, 안 떨어져서 단조절하는 부분을 아예 부셔버렸어요.

 

2. 착용 모습

맥세이프 기능이 있는 케이스여서 맥세이프 디스크가 잘 붙어서 이 케이스를 이용했어요. 케이스는 베루스 케이스 입니다.

▲ 귀염뽀작한 그립톡

찍었던 사진들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정말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아요.

 

▲ 그립톡 3단으로 했을 때

3단으로 했을 때 모습도 찍었어요. 맥세이프 기능이 있는 케이스여서 함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파란색 디스크가 정말 예쁘더라고요. 그립톡 정말 귀여워요. 아마 붙이면 정말 더더더 예쁠거예요.

 

안 뺐을 때 모습과 단을 최대한 뺐을 때 모습입니다. 기본 높이가 있는 편입니다.

 

3. 사용 후기

캐릭터가 정말 귀여워서 보자마자 사고 싶어서 잔뜩 샀어요. 이후에도 다이소에 있을 때마다 엄청 쓸어담아온 것 같아요. 귀엽고 가격도 좋아서 추천하고 파요. 그립톡이 아무리 싸더라도 1000원대로 구매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재질은 고무? 느낌이 납니다. 대신 이염되기가 쉬워서 청바지 주머니에 넣을 경우 그립톡 물들을 수 있으니 그부분은 감안해야 해요. 귀여운 걸 보면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에 사진으로만 봐도 기분 좋아지네요. 

 

글을 마치며

다이소에서 시즌 한정으로 판매했던 제품인데 좋은 기회에 제품을 봐서 잘 산 것 같아요. 이 그립톡만 한 10개 이상 있는 데... 기회되면 나눔을 할 지.. 고민하고 있네요. 귀여운 거 좋아하신 다면 다이소에서 혹시라도 본다면 꼭! 한 번은 구매해서 직접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관련글

달달한구슬, 달고나&페퍼로니 피자 수제 그립톡 사용 후기 '진짜귀여워요' [팝콘]

김쫀떡, 데일리&위풍당당 그립톡 사용후기 '왕크고 왕귀엽다'[팝콘]

신지모루, M-톡 맥세이프 그립톡 검정색 사용후기 [팝콘]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