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달달한구슬, 달고나&페퍼로니 피자 수제 스마트톡 사용 후기 '진짜귀여워요'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13프로를 사용하면서 휴대폰의 맥세이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싶어서 찾아보니까, 하나를 찾게 되었어요. 여러 스마트톡 중에서 피자모양의 스마트톡이 있더라고요. 진짜로 좋아하는 게 페퍼로니 피자인데, 수제로 스마트톡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달고나 스마트톡을 먼저 발견하고 보다가 피자스마트톡을 발견하고 이건 무조건 사야한다! 하는 마음이 들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당시에 오징어 게임의 유행이 최고조였던 때여서 여러개를 함께 샀어요.

 

네이버스토어에 '달달한구슬'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판매자님 손재주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생각한 느낌 그대로 나왔어요. 그리고 보내주시기 전에 완성된 모습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그래서 그거 보고 만일 수정이 필요하면 요청할 수 있어요. 상담도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고요. 더 가지고 싶어서 추가 주문해서 받았어요.

 

달달한구슬 수제스마트톡

진짜 실물 보면 진짜 달고나 붙여놓은 것 같아요. 그리고 피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보면서 어찌나 피자가 먹고 싶어지던지요. 주문할 때 생각보다 상세하게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스마트톡 바디색상을 투명/흰색/검정색으로도 선택할 수 있어요. 달고나의 경우에는 틀 기둥부분이 나오게 할 지 모양만 나오게 할지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어요. 피자톡의 경우에는 피자치즈 색상을 밝게 또는 진하게 할 수 있어요. 8조각으로 자른 모양으로도 만들 수 있고 안 자리고 통 피자로도 만들 수 있어요. 

 

세세하게 선택할 수 있어서 정말 더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순간 다 만들어서 비교해보고 싶기도 했었어요. 판매페이지의 상세이미지들이 있어서 상세내용을 한 번 보시면 어떤 모양으로 만들어질지 미리 알 수 있어요.

 

편지도 정말 정성스럽게 적어주시고, 간식도 주시더라고요. 달고나 사탕 정말 맛있었어요. 따로 저도 하나 사먹어볼까 고민하고 있어요.

 

1. 첫 제품

하위 메뉴들이 있는 이유는.. 상품 A/S를 한 번 받아봤어요. 글을 작성된 시점에서는 더더더 완벽해진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을거예요. 제품은 정말 실제로 봐야 예뻐요. 사진에 잘 담아보고 싶었는 데 잘 안 되더라고요.

 

우산 달고나는 기둥없이 제작했고, 별은 기둥이 있는 게 예쁜 것 같아서 기둥있게 제작했어요. 수제제품이다 보니 정말 같은걸로 3개 시켰는 데 다 달라요. 약간씩 다 다르더라고요. 이세상에 하나뿐이 나만의 스마트톡이에요.

달고나(1), 피자(2), 피자밝은치즈(3), A/S받기전(4) 모습

달고나 스마트톡은 선물용으로 산 거라서 잘 보관하고 있었고, 피자스마트톡을 어떤 걸 쓸까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노란 치즈와 밝은 치즈가 있는 데, 사진으로는 밝은치즈가 예뻐요. 실물로 보면 잘 구워진 치즈 느낌은 노란치즈가 더 나은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또 써야지 싶어서 1개만 사용하고 잘 보관하고 있었는데 청바지 뒷주머니에 좀 넣어뒀더니 스마트톡이 색이 좀 변하더라고요. 많이 쓸린 건지 노란도우부분이 살짝 짙어지더라고요. 그리고 반질했던 것도 없어지더라고요.

 

판매자님께 연락드렸더니, 바로 A/S해주시겠다고 하셨고 다른 제품들도 그런지 확인해달라고 해주시더라고요. 당시 전상품이 다 그래서 전체다 다시 보내서 A/S를 받았어요. A/S해주시고서 다시 보내주실때도 미리 톡으로 연락주시더라고요. 그덕에 막연하게 기다리지 않고 잘 받았던 것 같아요.

 

2. A/S 받은 달고나톡

이제는 잘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톡을 소개해야겠죠. 포장도 예쁘게 새롭게 바뀌었고, 좀 더 반들반들 해졌어요. 만지면 손에 붙는 것도 없고 맨들하더라고요. 당겨보기도 했는 데 부서지는 거 없이 높이 조절도 잘 되더라고요. 그래서 선물할 제품은 선물했어요.

▲ 포장된 모습

별모양과 우산모양 달고나 스마트톡 부자가 되었어요. 맛보면 정말 달달할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정말 만족했어요. 자세한 모양은 아래와 같아요.

 

▲ 같은 모양이지만 다 다른 모습

같은 우산 모양 달고나 스마트톡이지만, 자세히 보면 다 다르답니다. 같은 듯 미세하게 달라요. 별 모양도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달달한 냄새날 것 같은 데 달달한 냄새는 안 납니다. 스마트톡이 크지 않고 적당한 크기라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3. A/S 받은 피자톡

맛있어보이는 피자스마트톡이에요. A/S 받기 전에는 청바지에 쓱 문지르기만 해도 바로 색이 변했는 데 받은 후에는 변색없이 잘 유지되더라고요. 글 이후에 구매하시는 분들은 더더더 예쁜 모습으로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 A/S받은 피자스마트톡들

사진에서 보이는 게 가지고 있는 스마트톡의 실물과 가장 비슷해요. 볼때마다 정말 피자 먹고 싶은 생각이 가득합니다. 그덕에 피자를 더 자주 먹었던...

글을 쓰려고 판매페이지에 업데이트된 이미지를 봤는 데 치즈의 모습이 더 진짜처럼 도우끝에 올라온 것처럼 표현되었더라고요. 라떼보다는 정말 더 예쁘게 만들어졌어요. 진심으로 예뻐요!!!

 

▲ 맥세이프 기능 사용 모습

바디색상을 투명으로 했어요. 맥세이프 디스크에 딱 붙였는 데 접착력이 정말 좋아가지고 안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스마트톡을 바꿀때는 바디는 그대로 둔채로 윗부분만 바꿔서 사용해요. 정말 접착력 좋아요. 한번 꾹 누르고 떼어보려고 했는데 부셔질 것 같아서 못 뗐었어요.

 

▲ 노란치즈(1), 밝은치즈(2) 모습

제작이 완료되면 미리 보여주실텐데 정말 사진으로 보면 홀딱 반하실 거예요. 가지고 있지만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이미지보고 또하나 살까? 하는 욕구가 샘솟고 있어요. 느낌도 맨들맨들하니 정말 예뻐요. 맛있어보여요. 페퍼로니도 일률적이게 납작하게 되어 있는 게아니라 구워졌을 때 살짝 말리는 것들도 표현되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수제스마트톡입니다. 정성가득하게 느껴지는 피자 스마트톡이에요. 

 

글을 마치며

달고나와 피자스마트톡을 정말 알게 되어서 계속 사용하면서 어찌나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지 몰라요. 맥세이프 스마트톡은 이 스마트톡으로 계속 쓰고 있어요. 아래에 달달한구슬 판매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으니까, 꼭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보시면 혹해지실 거예요. 혼자만 알고 싶지만.. 귀여운 건 같이 나눠야죠. 주절주절 썼는 데 정말 볼때마다 만족하고 있어요.

 

판매자님 오래오래 판매해주세요. 오래가면 좋겠어요. 계란 후라이도 정말 귀여워서 그것도 하나 구매해볼까 싶어요. 동생이 계란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하나 더 구매해보려고요.

 

> 관련글

달달한구슬,오징어게임 달고나 수제 스마트톡 판매페이지

달달한구슬,페퍼로니피자 수제 스마트톡 판매페이지

김쫀떡, 데일리&위풍당당 스마트톡 사용후기 '왕크고 왕귀엽다'[팝콘]

신지모루, M-톡 맥세이프 스마트톡 검정색 사용후기 [팝콘]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