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설리(f(x))와 최자 열애인정

반응형


팝콘의 끄적글.


디스패치에서 

2014.08.19 에 보도한, [단독] 최자·설리, 슈퍼문 데이트…'최리' 커플, 열애 현장 기사.

해당기사 : http://www.dispatch.co.kr/r.dp?idx=107628&category=5&subcategory=14

하루종일 관련 기사들로 시끌시끌했다.

두사람의 나이차는 14살. 많이차이나는 나인인데도 서로가 잘 맞는다는 점에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전에도 연애기사가 났을때, 사실무근이라 기사가 났었다.

오늘은 각 두 소속사에서 입장을 내놓았다.

그전에 설리는 얼마전부터 악플들과 심적안정이 필요해 소속사와 얘기끝에 활동은 잠시 접었다.

그로 인해 f(x)활동도 급제동이 걸린상태이다. 설리 관련 기사에는 좀 더 큰 반응이 오고 있단 느낌이 든다.


오늘은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했다는 것.

두 소속사에서 열애인정기사를 보도한것이 이전에 연애설에서와는 다른 모습이다.


SM은 서로 의지하는 사이이다. 설리의 팀 탈퇴 보도에 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라고 발표를 했다.

아메바컬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입장을 올렸다.

아메바컬쳐 입장글(링크)은 링크부분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글 내용은,

안녕하십니까, 아메바 컬쳐입니다.

다이나믹듀오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금일 보도된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의 열애 관련 기사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두사람은 친한 선후배사이로 지내오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최자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최자씨가 아메바컬쳐로 전해온 입장입니다.


여러 개인적인 상황으로 인해 계속되는 의혹에도 불구하고 속시원한 해명을 하지 못하고,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입에 담지도 못할 정동의 악성 댓글과 루머로 인해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고 힘들어하고 있는 그 친구에게, 저와의 관계가 또 다른 고통의 원인이 되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침묵만이 답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레 발전하고 있는 단계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입니다.

거의 열애설이 처음난지 거진 1년만에 진짜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밝힌 최자와 설리.

몇몇 기사를 보니 자상한 최자와 애교많은 설리라 적혀있었는데, 실제로도 그렇다면 서로에게는 정말 좋은 에너지를 주는 사이가 아닐까 한다.

이제라도 인정해서 좀 더 설리를 잘 지켜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방송에서 지갑 얘기를 꺼내고 하는 모습이..진짜..싫었기에..)

설리는 이제 조금은 심적불안이 줄어들지 않을까 싶다.

잘 이겨내길..

SM에서는 탈퇴는 사실이 아니라 했으니, 에프엑스로 볼 날이 오면 좋겠네.

오랜기간동안 준비한 앨범이던데..


암튼,

열애축하해요. 더 아껴주고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