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이국주 - 뺄게요(야쿠르트CF) 호로록!

반응형


팝콘입니다.


우연히 보게된 영상이네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핫한 개그우먼이죠.

바로 이국주입니다!!!


그분이 새롭게 찍은 야쿠르트 CF입니다.

현아의 빨개요를 새롭게 가사변화를 줬는데요.


진짜.. 저 자신감. 당당함. 배우고 싶어요. 멋져요!!


야쿠르트의

저당캠페인 CF영상인 이국주의 뺄게요 입니다.


영상은 야쿠르트 유투브에서 가져왔어요.

아래는 

가사입니다.

보면서 직접 적었어요.


yeah~

hooh~

yo~

heah~


쏘 쿨하게 더 맛있게

저당으로 더 건강하게 yo!


내게서 떠나버려

나 지금 너무나 무겁단 말이야


내게서 제발 떠나버려 없는 게 몸에는 좋다고

나 지금 변해 버릴지 몰라


설탕은 안 더하고 먹어 What

먹는건 국주 국주는 호로록


설탕은 안 더하고 먹어 What

먹는건 국주 국주는 호로록


Oh eh oh eh oh 위에는 윌 저당이 좋아

Oh eh oh eh oh 야쿠르트 저당 저당을 마셔


Oh eh oh eh oh 세븐 허니 저당이 좋아

Oh eh oh eh oh 내추럴 디저트 세븐 세븐!


저당을 호로록 아 호로록 호로록

국주도 호로록 국주도 뺄게요


국주는 호로록 호로록 호로록

호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록


뺐으니 마음 놓고

호로록 호로록 호로록 호로록


설탕을 낮춰서 저당이 좋아요

얼마만큼 좋냐?


딱딱딱딱

아흐~ 좋다 저당을 호로록


아 배불러도 호로록

아 살 안 쪄요 호로록


살 빠질 것 같아요~♥


호로록~재밌어요~

저당캠페인에 힘쓰는 모습! 멋져요~

이 영상 말고도, 7even 허니편, 7even 한라봉편도 있어요~

김우빈과 함께 찍은건데 이국주 짱짱.. 매력 넘쳐요 진짜~

호로록!! 이국주 짱입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