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서울메트로 2호선, 9시~9시 30분까지 삼성역미정차 할수도?

반응형

18일 날 한국vs러시아 축구경기가 있죠.
2호선 선내방송에서,
삼성역 미정차할 수도 있다고 안내방송이 나오더라고요.



제대로 못 들어서 알아보던 중,
#8272 번호의 24시간 콜센터 운영중이라
문자보냈더니 왔네요.

9시~9시30분까지 삼성역 미정차 한다고 하네요.
출근길에는 다행히도 운영하니 다행이네요.

삼성역 사람 엄청 많을 듯요.



트위터에도 알렸네요.
삼성역 아침부터 가려했던 분들은..
시간을 늦추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