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커스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 본 후기 '신맛 거의 없는 부드러운 맛이라 좋다'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커스텀커피이라는 곳을 알게 되면서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후기를 찾아보니 커피가 신맛이 안난다는 얘기가 적혀있어서 더 끌렸어요. 신맛이 안나는 걸 선호하다보니, 보고서 꼭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구매해서 맛봤어요. 신맛이 정말로 잘 안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부드러웠어요. 스타벅스를 선호하는 편인데 커스텀커피집 근처에 있다면 한 번씩 사먹을 것 같긴 해요.

 

커스텀커피

 커스텀커피는 라떼류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추천 메뉴? 로 별표시가 되어 있는 커피가 라떼였는 데,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어서 아메리카노로 구매했어요. 아메리카노로 잘 구매한 것 같아요. 신맛 안 느껴지고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라떼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신맛이 안나는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커스텀커피 한 번 마셔보세요. 저는 만족했어요.

 

글을 마치며

 발견하고서 먹어보고 싶어서 먹었는 데, 잘 사먹은 것 같아요. 안 먹어봤으면 계속 먹어보고 싶었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마셔서 만족합니다.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