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슈피겐(spigen),울트라하이브리드 맥핏 화이트 맥세이프 케이스 사용 후기 '차량용 맥세이프에 착붙! 생각보다 괜찮다!'(아이폰13프로)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슈피겐에 대한 제품 신뢰가 있다보니, 체험단 모집을 했을 때도 어떤 제품이든 후기 쓰는 데 큰 걱정은 없겠다 싶었죠. 기분 좋게 체험단으로 뽑혀서 제품을 사용해보고 사용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아이폰13프로라서 사용해볼 수 있는 제품의 제한이 있긴 한데, 이번에 체험단으로 받은 제품은 슈피겐 제품 중에서는 사용해보지 못했던 제품으로 체험하게 되었어요. 맥세이프 케이스 투명케이스 입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라고 하면 자력 때문에 선뜻 구매하지 않고 여러번 고민을 하게 합니다. 결론은 자력은 괜찮아요. 차량용으로 붙여서 사용하기 좋아요. 탁! 붙은 느낌은 괜찮았어요. 스마트톡을 사용할 경우에는 각도에 따라서 떨어질 순 있어요.

 

 (주)슈피겐코리아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맥핏

 이번에 사용해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줬어요. 처음 딱 느낀건 그립감. 그립감은 정말 최근에 사용해본 케이스들 중에서는 제일 만족했어요. 쥐었을 때 두껍지 않은 느낌이라서 좋더라고요.  화이트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맥세이프 자석부분이 검정색인 제품도 있어서 폰과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1. 첫인상

 슈피겐 답게 열기 편하게 위쪽에 손잡이 부분이 달려있는 종이케이스로 포장되어 오고, 폰케이스 기스 나지 말라고 미리 보호 필름이 붙여져서 배송됩니다. 사용할 때는 안밖 모두 떼어내고 사용하면 됩니다.

 

 진짜 오랜만에 투명케이스를 사용해보는데, 보호필름 떼니깐 정말 깨끗한 투명이더라고요. 맥세이프 자석이 안쪽에 내장되어 있어서 뒷면은 정말 매끈합니다. 뒷면이 깔끔한 느낌을 정말 오랜만에 만져봐서 '이래서 맥세이프 케이스로 쓰는구나' 싶더라고요. 뒷면은 고투명 PC 백패널이라고 합니다. 맥세이프 자석이 안쪽에 부착되어 있다보니, 만져보면 느껴지게 약간 튀어나와있어요.

 

 테두리는 TPU로 말랑말랑하지만 쫀쫀함도 있더라고요. 버튼은 다 막혀있고, 소리/무음모드 부분만 뚫려있어요. 하단부 충전단자와 스피커 마이크부분만 뚫려있고, 전체다 감싸주는 형태라서 그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케이스 무게는 33.9g입니다. 일반적인 맥세이프 케이스 무게 같더라고요.

 

2. 착용 모습

 착용했을 때 확실히 뒷면이 깔끔하고 투명합니다. 유막현상은 전혀 없는 상태예요. 테두리 쪽에만 살짝 미세한 점들이 있더라고요. 끝부분이라서 크게 신경쓰이진 않아요. 전체적으로 딱 보면 정말 투명하다! 하는 느낌이 팍 들더라고요. 유막이 없는 게 내부 자석 때문에도 살짝 공간이 생길 수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덕분에 깔끔한 뒷면을 보니깐 좋더라고요.

 

 폰을 내려놨을 때 카메라 닿지 않게 조금 높이 되어 있고, 뒷면 모서리 부분도 약간의 높이를 줘서 충격분산을 시켜줍니다. 앞쪽 액정보다도 높이가 살짝 위쪽이라서 액정보호도 될 것 같더라고요. 강화유리를 착용한 상태인데도 살짝 올라와있어서 안심되더라고요. 모서리에도 에어쿠션이 네군 다 들어가있어서 한 번 더 충격에 보호해줄 것 같더라고요.

 

 케이스 착용했을 때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이런 느낌이다. 버튼 눌렀을 때도 이런 느낌이다 정도로만 봐주세요. 사진도 최대한 많이 찍었는데 영상으로도 담고 싶었어요. 그래야 느낌이 담길 것 같더라고요.

 

3. 맥세이프 스마트톡 사용

 맥세이프 케이스 답게 맥세이프 스마트톡을 사용해봐야겠죠. 슈피겐 맥세이프 스마트톡 스마트링 거치대 제품도 있어서 슈피겐 조합으로도 착용해보고 많이들 사용하게 되는 디스크 이용해서 하는 맥세이프 스마트톡도 사용해보고 카드지갑도 한 번 부착해봤어요.

 

 영상으로도 부착느낌을 담아봤어요. 느낌만 보세요. 약하다고 느껴지는 케이스들과 직접 비교해봐도 약하진 않다는 걸 느낍니다. 부착보다 떨어질 때 느낌이 좀 더 잡아 당기는 느낌이 있어요.

 

4. 차량용 맥세이프 사용기

 운전하게 되면서 폰으로 네비를 보게 되니,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기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처음 부착할 때 조금 긴장했어요. 근데 웬 걸, 탁! 잘 붙어요. 방지턱 넘어봐도 떨어짐없이 잘 붙어 있었어요. 이때 더 확실히 신뢰가 가더라고요.

 

 스마트톡 사용에도 자력을 느끼지만, 차량용에 부착했을 때 쉽게 떨어지지 않는 게 저에게는 꽤나 중요하더라고요.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맥핏 케이스 자력 꽤나 괜찮아요. 저처럼 차량용을 중시한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5. 사용 후기

 대략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어요.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사용하기 시작했고요. 이전 케이스가 메탈링을 부착해서 사용하다보니 처음에는 자력이 약한가? 싶었어요. 가지고 있는 다른 케이스들과 비교해보니 어느정도 자력이 쎈 케이스였어요. 사용하는 데 무리없는 케이스라고 보는 게 제일 맞는 말이지 않을까 싶어요. 차량용으로는 꽤 만족했어요. 탁 붙는 그 느낌이 사용할 때마다 들리니깐 좋더라고요.

 

 메탈링 부착한 케이스를 사용하다보니 이 울트라하이브리드맥핏 케이스를 쥐어보는 데 어쩜 이리 착 감기던지요. 뒤가 정말 깔끔하고 손에 싹 쥐었을 때 감아지는 느낌이 정말 좋더라고요. 스마트톡을 항상 착용하는 데 한 번씩은 일부러 떼고서 케이스만 낀 채로 사용할 정도로 만족감이 컸어요.

 

 유막현상이 없다보니 뒷면의 깔끔함이 정말 더 강하게 오더라고요. 오랜만에 시에라블루 색상이라는 걸 인식하게 되었네요. 유독 반짝이는 느낌이었다랄까요. 뒷면이 PC 재질이다보니 장단점이 분명이 있긴하죠.

 

 생각보다 기스를 잘 납니다. 맥세이프 스마트톡을 부착하면서 사용도 해보고, 맥세이프 충전기에도 붙여서 충전도 해보고 차량용 거치대에도 부착하면서 지내니깐 투명한 부분에 기스가 확실히 잘 보이더라고요. 맥세이프 라인 부분에만 유독 기스가 있고 다른 부분은 기스가 딱히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지문이 잘 묻어요. 투명 케이스라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죠.

 

 처음에 케이스를 착용했을 때, 액정 위 왼쪽 부분이 살짝 뜨더라고요. 폰을 싹 감싸주길 바랐는데 뜨길래 왜이럴까 싶어서 슈피겐cs쪽에 문의를 했어요. 친절히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고요. 아마 문의하지 않았다면 이런 방법이 있구나 하는 걸 몰랐을 거예요. 앞으로는 이런 경우에 똑같은 방법으로 시도해보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유막감이 있으신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케이스를 벗겨서 반대 방향으로 마사지 하듯 눌러주면 개선에 도움 됩니다.'

 

 테두리 부분이 TPU재질로 말랑하다보니 폰에서 살짝 떨어져있는 부분을 안쪽으로 좀 눌러주면 모양이 잡힌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눌러주고 착용해보고 눌러주고 착용해보고 하다보니 모양이 잡혀가더라고요. 신경쓰였는데 답변 받은 내용 덕분에 해결하고 사용했어요. 저와 같은 현상을 겪는 경우가 생긴다면 반대로 만져서 모양 잡아보세요.

 

 맥세이프 투명케이스인데, 케이스의 두께도 적당하니 폰을 쥐는 데 두껍다라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맥세이프로 사용할 때도 부착될 때 탁!탁! 소리나는 게 강한 느낌이라서 듣기 좋더라고요. 테두리도 뒷판도 깔끔하게 투명합니다. 유막현상이 없어서 좋았고, 뒷면이랑 테두리의 연결 부분만 살짝 미세한 점이 있어요. 크게 신경쓰이지 않아서 투명케이스라는 이름에 걸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모서리에 에어쿠션이 들어가서 그또한 안심되더라고요. 들어갔다고 해서 크게 두꺼워지거나 하지 않는 점이 좋았어요. 테두리가 TPU라서 변색은 어쩔 수 없겠지만, 천천히 변화되면 좋겠네요.

 

글을 마치며

 체험단으로서 무상으로 제품을 지원받아서 작성했으며 따로 부탁받은 내용은 일절없음을 알립니다. cs응대도 너무 만족했고요. 일주일간 사용해보면서 오랜만에 투명!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해봐서 좋았어요. 슈피겐하면 믿고 쓰잖아요. 주변에 선물할 때도 슈피겐 제품은 꼭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저역시도 슈피겐 제품으로 케이스 가지고 있고 한 번씩 사용하고 있어요. 변색때문에 투명을 선뜻 사용하기를 망설였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서 제품을 사용해봤네요.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찾고 있다면,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맥핏 한 번 선택지에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미 누적판매 3000만!이고 베스트&스테디 셀러 제품이긴 하더라고요. 그 이유를 직접 써보면서 이번에 느꼈네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