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다이소 '칩앤데일' 디즈니 콜라보 PVC 코스터, 진짜 귀여워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귀여운 컵받침대를 찾고 있었는 데, 다이소를 갔더니 엄청 귀여운 게 있더라고요. 2종류가 있었는 데 산 캐릭터를 더 좋아해서 바로 하나 샀어요. 가격이 1000원 밖에 안 되더라고요.

 

그냥 귀여워서 진짜.. 끌려서 구매했어요. 이걸 사려고 간 게 아니었지만 구경하다가 바로 이끌려서 샀어요. 글을 쓰면서도 느낀 게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PVC 코스터

품번: 1025951

품명: 디즈니_칩앤데일_PVC코스터

가격: 1,000원

 

▲ 전체 이미지

전체 포장지, 가격과 상품 설명입니다. 디자인A와 B가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 이름을 모르지만, 좋아해서 샀어요. 그저 귀여워서 샀어요. 이름은 칩앤데일이라고 합니다.

 

▲ 제품 정면

엄청 귀엽죠? 그냥 귀엽죠! 너무 귀여워서 볼 때마다 기분좋아요. 귀여운 건 확대해서 봐야하는거예요.

▲ 제품 뒷면

디즈니와 콜라보라서 Disney가 적혀있죠. 함부로 썼다간 큰일나죠. 그냥 뒷태도 귀여워요. 컵 올려놓기도 정말 좋아요. 크기가 작으려나? 싶었는데 그러진 않고, 딱 올라가더라고요.

 

이후에도 가보니까, 다른 디즈니 캐릭터들 모양도 있었는 데 소장하고싶다? 모아놓고싶다 싶었어요.

 

글을 마치며

마음에 드는 컵받침을 갖고 싶었는 데 다이소랑 디즈니 콜라보 덕에 구매했어요. 쇼핑은 할 때마다 재밌어요. 한동안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