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모퉁이 뜨개방 단행본 텀블벅 예약하기, 기대된다 정말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어 현재는 완결된 웹툰, '모퉁이 뜨개방' 입니다.

모퉁이 뜨개방을 보면서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그림체도 정말 따뜻하고 보기 편했어요.

웹툰 작가님은 소영님입니다. 마음 따뜻한 웹툰을 많이 그려주시는 것 같아요.

 

이전에 '오늘도 핸드메이드!'란 웹툰으로 처음 접했어요. 그때 이후로 새로운 웹툰인 모퉁이 뜨개방을 접하게 되었죠. 매주 목요일날 마다 잊지 않고, 한주에 한 번씩은 꼬박꼬박 챙겨봤던 것 같아요.

 

끝나지 않길 바랐지만, 웹툰이 완결났고 단행본을 만드신다고합니다.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었는 데 단행본을 서점에서 살 수 있도록 나오는 게 아니라 텀블벅을 통해서 일정 금액이상 모이면 책발간을 하신다고 해요. 소식듣고서 바로 1차 구매를 했죠. 근데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또 추가로 구매하려고 해서 금액을 계산해놨죠.

 

모퉁이 뜨개방 단행본

단행본뿐만 아니라 여러 굿즈들도 함께 살 수 있어서 선택폭이 정말 넓어요.

텀블벅 주소를 링크해놓을 테니 가서 직접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함께 살 수 있는 굿즈들 이미지도 함께 다 첨부되어 있어요. 그림은 볼수록... 따뜻하네요.

 

https://www.tumblbug.com/knittingroom_onthecorner

 

 

 

난 이걸 사겠습니다! 라고 결제를 미리 걸어뒀어요. 기간 내 달성목표액 넘으면 기간이 다 되었을 때 결제되고 준비 및 배송 메시지가 올거예요. 보면서 정말 따뜻한 느낌 가득했었기에 이건 단행본으로 가지고 싶더라고요. 4월 14일까지 텀블벅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구매하실 의향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그 안에 꼭 참여하시길 응원합니다.

 

글을 마치며

선물하려고 단행본을 하나 더 같이 결제하려고 금액에 추가해놨는 데, 결제일까지는 계속 고민하게 될 것 같아요. 내가 느꼈던 따뜻함을 전해주고 싶은데 상대는 그러지 않을까봐 고민하고 있어요.

 

이 웹툰을 보면서 매주 기다렸고, 정말 즐거웠고 가슴 따뜻했던 웹툰입니다. 다시한번 정주행하려고요.

 

>관련글

• <모퉁이 뜨개방> 소영 작가님, 네이버 웹툰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