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크런키블랙 아이스크림을 맛보다

반응형


오늘 먹어본 크런키블랙 아이스크림


크런키하면 생각나는게 초콜릿인데 아이스크림으로도 나왔네요.

어떤맛일까 궁금해서 하나 사서 먹어봤어요.



안은 이렇게 생겼네요.

크기가 생각보다는 작았어요.

딱 보고 든 생각은 돼지바 같다. 였습니다.

겉이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안에는 우유아이스크림만 있어요. 우유맛이 진하지 않아서 약간 물느낌? 도 나면서

저한테는 딱 좋더라고요. 우유맛이 너무 강한건 싫어하기때문에.



우유맛이 잘 안나는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 하면

이거 크런키블랙 아이스크림 한번 먹어보세요.

겉에 과자? 들도 맛나고 안에 아이스크림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고요.


마트에서 할인해서 저는 480원이라는 가격으로 이 아이스크림을 처음 먹어봤네요.

카페오레를 워낙 좋아하는데 있는곳이 드물더라고요.

그대신 크런키블랙을 보면 이거 사먹어야겠어요.

초콜릿기대하고 먹으면 안 돼요ㅋㅋㅋ 전혀 다른맛입니다.


간편 정리

- 겉모습은 돼x바 느낌이 난다.

- 겉과자가 맛있다.

- 안에 아이스크림은 부드럽다.

- 딱 봤을때 양은 적어보인다.

- 아이스크림이 우유맛이 많이 안나서 참 좋다.

- 크런키초콜릿과는 전혀 다른 맛이다.


그리고 내 입맛엔 맞는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