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손목보호대 사용기

반응형


팝콘입니다.


- 최종 작성일 : 2014.10.07


손목보호대를 처음 사용한 날.

손목쪽에 간혹 통증이 나타났는데, 약국에 간 김에 발견해 처음 손목보호대를 구매했어요.

한번쯤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손목보호대.


> 약국에서 여러가지 보호대류를 팔더라고요.

그러다 눈에 띈 손목보호대. S/M/L사이즈로 있더라고요.

뭐가 맞는지 물어보고 샀네요. 가격은 9,000원이에요.

팔목만 해주는것도 있는데, 전 긴걸로 샀네요.


1. 소개

> 전체적인 모습과 팔복부분에 있는 밴딩 부분의 특징이 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손목보호대에 뭔가가 더해진 느낌이에요.

> 전체적인 모습은 사진과 같아요.

밴드형식으로 좀 더 짱짱하게 하고 싶으신분들은 밴드부분을 가지고 손목을 한번 더 감아주시면 돼요.

저는 팔목부분 해봤는데.. 너무 꽉끼더라고요.

굳이 하지않아도 짱짱해요.


> 팔목부분 밴드부분을 보면 벨크로부분이 되어있어요.

제품보다 팔목이 얇으신 분은 벨크로로 짱짱하게 감아주세요. 

벨크로부분 넓죠~ 저처럼 안쓰는 경우는 붙여놓으면 돼요.

제가 생각했던 손목보호대에 팔목밴딩부분이 추가된 느낌이 있죠.


2. 착용모습

> 제가 하고 있는 모습은 첫번째 사진처럼 팔목밴딩부분이 붙어있기만 한 모양이고요.

이 손목보호대에 있는 밴딩부분을 다 감아봤어요.

정말 감아주면, 완전 짱짱해요.

그냥 사용하기에 뭔가 아쉽다 싶을때.. 저 밴딩 벨크로를 사용하시면 아주 꽉.. 잡아주는 느낌이 들거예요.

왼손에 착용해서 밴딩벨크로가 위쪽에 있어요. 오른쪽에 사용하면 아래쪽에 오겠죠.


3. 설명서

> 약국에서 구매후 이부분만 찍고 상자는 버려달라하고 왔어요.

이름이 NEW 손목겸용보호대 네요. 그림만 보고 산건데.

신축성, 탄력성이 좋은건 인정! 처음 사용하는거라 그런건 아니겠지요.

이 제품의 특징

: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 복원력과 탄력성이 뛰어나며, 세척과 보관이 용이합니다.

세탁방법

: 다림질 하지마시고, 제품을 짜거나 비틀지 마십시오.

: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세탁 하십시오.

: 실온에서 자연건조 시켜주십시오.

: 세탁기를 사용하여 세탁하시고 말려 주십시오.

보호대 사용중에 필요한 부분인것 같아서 이렇게 이부분만 찍었네요.

오래쓰려면 설명서대로 하는게 제일 좋죠!


손목만 보호되는것도 좋지만 저는 아예 긴걸로 구매해서 지금 잘 착용하고 있네요.

생각보다 불편함도 없고 손부터 팔까지 딱 붙어서 좋은것 같아요.

손부분은 뭔가가 감싼느낌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좋네요~

손목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미리 보호하기 위해서 손목을 많이 쓸 경우에는 보호대 사용도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 내 손목을 부탁하네.. NEW 손목겸용보호대.


    설명을 마치며.


> 주변에 물어보니 손목에 무리가 간게 아니냐는 말을 듣다보니..

조심해야지하면서 이번기회에 보호대를 착용해보네요.

아마 여름이엇으면 좀 답답했을수도 있는데 지금은 막상 착용해도 답답한 느낌도 없고 좋네요.

어떤 제품이든 볼 수 있는 설명부분은 꼭 읽어보는게 좋은것 같아요.

제품을 살때는 미리 어떤건지 살펴보는게 좋으니깐요.

전 이 제품 짱짱하니 맘에 쏙 듭니다.

설명서 부분을 쓰다가 보니 이 손목보호대가 의료기기였네요.

의료기기면 도움 많이 되겠죠! 뭐! 근데 손목을 많이 쓸때만 껴주면 될 것 같은 느낌!

내 손목을 부탁해!!!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