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맥도날드 한정판 '상하이 디럭스' 맛있다!

반응형


팝콘입니다.


- 최종 작성일 : 2014.08.31


맥도날드에서 8월에 새롭게 출시된 상하이디럭스버거! 그리고 케이준디럭스버거가 있죠~

제가 먹어본건 상하이디럭스버거예요.

맥도날드 홈페이지에는 상하이디럭스가 이렇게 이미지가 올라와있어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여요..ㅠㅠ


    상하이 디럭스.


> 2014년 8월 한달간 한정판을 판매한 상하이디럭스버거입니다.

매콤한 치킨 패티에 더블 베이컨, 어이언 소스가 더해진 햄버거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파이시상하이버거!!

에서 좀 더 달라진!! 상하이 디럭스 버거가.. 알고보니 8월31일까지만 판매하는 한정판이었더라고요.

그래서 마지막날 런치세트로 하나 사먹으러 갔어요.

이번 한달동안 한 3~4번 정도 사먹어봤네요.

마지막날이라서 콜라 대신 자몽맥피즈로 먹었네요.

런치세트는 맥피즈+상하이디럭스세트는 5,500원이에요.

콜라+상하이디럭스세트로는 5,200원이더라고요.

자몽맥피즈와 상하이디럭스버거모습이에요~

자몽에이드를 생각했는데, 그거랑은 좀 다르더라고요.

그냥 부드러웠어요. 자몽이 끝에 쓴맛? 이라 할까요 특유의 맛이 있는데,

제가 먹은 자몽맥피즈는 그런맛이 안나더라고요. 무난한게 먹기 좋았어요.


상하이디럭스 버거가 어떻게 생겼나 볼까요?

빵부터 특이해요~ 상하이버거와 다른 빵모양이죠~

좋아하는 치킨패티와 베이컨도 들어갔어요!

옆모습에도 보이죠. 베이컨과 치킨패티.. 양상추! 그리고 숨겨져있는 슬라이스 토마토도 있어요~

어니언소스라서 마요네즈보다 훨~씬 낫더라고요.. 상하이버거는 마요네즈인것 같은데 상하이디럭스는 어니언소스라 훨좋아요.

겉모습이 이래요~ 베이컨 맛있어요ㅠㅠ

겉모습을 봤으니~ 이제 잘 잡고!! 한입~ 해야죠~


아~하세요~~~~사진갑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잘 찍혀서 좋네요~

저렇게 잡고 한입~ 하면.. 진짜 맛있어요ㅠㅠ

오늘까지여서 참 아쉬운 메뉴예요.


    설명을 마치며.


> 한달간 몇번 못 먹었지만 그래도 먹어보길 잘한 것 같아요.

자몽맥피즈도 먹어봤고요.

한정판이라는 사실을 마지막날 알게 되어서 그 덕에 한번 더 먹어본 것 같아요.

메뉴등록되어서 계속 팔면 좋겠네요.

나중에 또 만나요~ 상하이디럭스버거~ㅜㅜ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