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프레첼 갈릭버터맛 (CU 2+1행사)

반응형


팝콘입니다.


인터넷에서 10봉지 묶음으로 한번 구매해서 엄청먹었어요.

짠맛이 강한 과자라서, 한동안 안먹고 있었는데 어제 갑자기 사먹고 싶어지더라고요.

동네 CU편의점에 판매하는 걸 알고 있어서 심부름가면서 사왔어요.


    프레첼 갈릭버터맛


동네 CU편의점 위치 아는 곳이 2군데가 있는데, 프레첼을 판매하는 곳은 한군데더라고요.

집에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팔면 좋은데 좀 떨어진 곳에서 팔더라고요.

▲ 프레첼 오랜만이다!

1~2개정도 사두고 먹어야지란 생각으로 갔는데, 2+1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개당 가격은 1,500원.

그래서 2개의 가격으로 3개를 가져왔죠. 오랜만에 봐서 반갑더라고요. 봉지 크기가 생각보단 커요.

판매하는 곳도 있고 판매하지 않는 곳도 있으니 동네 편의점 방문해서 한번 보세요.

갈릭버터맛, 체다치즈맛, 허니머스타드맛 3가지 판매하더라고요.

2+1 행사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 한달간 합니다. 가격적힌곳에 표시되어있더라고요.


프레첼 관련 글 쓰려고 만들어놓은 이미지들인데, 잊고 있다가 이번 글 쓰면서 쓰게되네요.

▲ 프레첼 갈릭버터맛(PRETZEL GARLIC BUTTER TASTE)

용량이 85g이지만 꽤 양이 많아요. 딱딱한 식감이 특징이오니 치아가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셔 주십시오


▲ 사진보니깐 책장위쪽에 올려준 프레첼 먹고 싶어지네요. 사진보면서 먹고싶은 욕구가 셈솟고 있어요.

내가 찍어놓고 내가 더 끌리고 있네요.


▲ 냄새를 비유하면 피자스쿨 갈릭소스 향! 정말 좋아요. 맛도 약간 비슷해요. 좀 짭짤해요. 제 입맛에는 딱!

프링글스, 팝콘 참 좋아하다보니 짭짤한 과자들이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편의점에서도 팔지만, 이마트 몰에도 팔더라고요. 편의점에 있는 걸 몰랐으면 이마트몰에서 엄마 주문할 때 같이 시켜서 먹었을 것 같아요.

3봉지가 있는데 다 먹는데 얼마나 걸리려나요.


    글을 마치며


CU편의점에서 7월 한달간 2+1로 판매되고 있어요. 저처럼 이 과자 좋아하시는 분은 오랜만에 사먹어보심이 어떨지요.

몇달만에 사먹는 거라서 더욱더 반갑네요.

과자향 맡으면 피자가 땡겨요~ 피자도 먹고싶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