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급하게 구매한 LG마우스 XM-1600 레드

반응형


팝콘입니다.


사용중이던 마우스가 한번 클릭해도 더블클릭이 되어버리는 현상이 며칠동안 계속 나타나서 하이마트가서 교환이나 A/S되냐고 물어봤더니, 기간이 지나서 안된다고 얘기듣고서 집에 왔다가 불편해서 새로 사버렸어요. LG나 삼성걸로 사야지 싶어서 골라서 산 XM-1600.

무선으로도 추천하시던데, 무선이 아직 안 끌려서 유선으로 샀어요.

하이마트에서 16,900원으로 샀어요.


    LG마우스 XM-1600


작은 마우스를 사서 썼던 터라서 이 마우스는 좀 큰감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마우스를 쥘 때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손이 딱! 올라가요. 이 마우스에는 신기한 버튼들이 있더라고요.

> 은은한 빨강이 예쁘죠. 

엄지손가락이 놓여질 부분에 두 버튼이 있더라고요. 뭘까 싶었는데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버튼이더라고요. 정말 되나 싶어서 인터넷 켜놓고서 해봤는데 진짜 되더라고요. 처음 보는 버튼이여서 엄청 신기해했어요. 사진뷰어를 켜놓고도 가능하더라고요. 차차 익숙해지면 능숙하게 사용할지도 모르겠다라는 느낌이 들었네요.


> 나! LG마우스야 라는 로고고 딱! 있죠. 마우스 보면서 제일 궁금했던 건 휠 아래쪽에 있는 작은 버튼이에요. DPI 버튼이라는데, 처음 봤어요. 글쓰면서 처음 눌러봤는데, 부드럽게 움직이거나 휙휙 빠르게 움직여요. 휙휙 보다는 부드럽게 움직이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 마우스 바닥에 나와있는 정보들과 설명서를 찍어봤어요. 설명서 덕에 기능을 알게 되었어요. DPI는... 봐도 잘 모르겠지만요. 앞으로 가기, 뒤로가기 버튼은 설명서보고 안다음에 해보니깐 정말 신기했어요.


    글을 마치며


1년 보증기간이 있어서 케이스랑 영수증 보관해두고 있네요. 2015년 6월 4일날에 구매했어요. 오래오래 잘 쓸 수 있도록! 고장 안 나길!!!

며칠 사용해 본 걸로는 매우 만족! USB도 꽂자마자 인식도 빠릿하고~ LG니깐 믿어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