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오!감자 허니밀크

반응형


팝콘입니다.


허니버터칩으로 인해서 과자들이 허니! 가 들어간 걸 엄청 출시하고 있죠.

치킨도 그렇고 피자 메뉴들도 추가되었고요.

마트에 갔다가, 오!감자 허니밀크가 있길래. 무슨맛일까? 하고 하나 사먹었어요.

오!감자는 오리온 과자네요.


    오!감자 허니밀크


어떤 모양인지를 찰칵찰칵. 사진은 아이폰5로 찍었어요.

앞면과 뒷면입니다.

"제품의 신선도 보존을 위해 질소충전 포장을 하였습니다."

그덕에 과자도 덜 깨지겠죠?

"이 제품은 밀, 새우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라 하네요.

오!감자 허니밀크에는 우유가 들어있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써있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샀으니깐 먹어봐야겠죠.


> 제가 먹으면서 본 찍어놓은 사진들하고 비교했을때, 가장 비슷했어요. 아예 노랗지도 않고.. 아예 하얗지도 않은 느낌이 제일 잘 나타난 사진이에요.

과자들을 먹어보면서 느낀거는 '과자 이름이 과자에서 그대로 느껴지는 구나.' 였어요.

제가 느껴본 맛으로는 우유향? 맛?이 생각보다 강했어요. 치즈냄새 비슷하게 난다해야 할까. 허니밀크답게 우유 느낌은 정말 과자를 입에 넣으면 확~ 느껴져요. 씹을 수록 약간 신맛?도 나고 허니니깐 단맛도 물론 나고요. 전 허니보다는 밀크가 더 많이 느껴진 과자예요.

냄새를 맡아보면 단내가 많이 나요. 치즈느낌도 살짝..(아마 우유 때문에 치즈느낌이 나는게 않을까 싶긴한데.. 가능한가 이게..) 약간 극장에서 파는 카라멜팝콘? 과 비슷한 냄새에요. 냄새가 그럴뿐 맛은 전혀 팝콘과 다릅니다.

감자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색다른 맛이다~ 하면서 다 먹었네요. 더 있었으면 더 먹었을 것 같아요.


    글을 마치며


마트가면 직흥적으로 과자를 하나씩 사는 경우가 생기는 데, 허니밀크라는 색다른 이름 덕에 사먹어봤어요.

우유맛 좋아하는 분에게는 적극추천. 바삭바삭하니 과자 식감도 좋고요. 이걸 먹으니깐 뭔가 원래 오!감자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허니 열풍 덕에 과자들이 죄다죄다 허니허니~ 한데, 막상 먹다보면 원래 기본맛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감자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가격이 1,200원인데 할인해서 980원에 팔더라고요. 오!감자는 감자분말이 41%(생감자 기준 78%)라 하네요. 생감자 기준이 제 생각보다 높아서 '오?'했네요. 더 높이면 맛이 변하려나요.

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