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카카오톡 5.6.2버전, #사다리게임 출시

반응형


팝콘입니다.


5.6.2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나왔어요.


카카오톡 용량이 70.8MB이에요. 70MB대로 들어섰네요.

세자리수로만 가지맙시다. 용량이 커지면 부담스럽습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100MB까지는 데이터로 받을 수 있어요.


전 조금이라도 데이터를 아끼고자 와이파이 연결해서 받게 되더라고요.

앱 업데이트할 때 사용하는 데이터를 아껴서 앱 이용 데이터로 쓰고 있어요.


    카카오톡 5.6.2버전


2016. 5. 2. 업데이트 되었어요.

앱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5.6.2버전의 업데이트 내용

- #검색 사다리게임 오픈(#검색에서 '사다리게임' 입력 후 검색)

- 카카오페이 송금관련 버그 수정

- 백업/복원관련 버그 수정


#사다리게임을 입력하면 이제 해당 대화방에 있는 사람들끼리 사다리게임을 할 수 있어요. 100명이 넘는 사람들 방이 있어서 거기서 해보니깐, 인원이 많아도 다 수용이 되네요. 많이많이 신기해요. 나혼자 방에서도 되는데 그럴때는 답은 본인으로 정해져있으니깐 2명이상 방에서 해보시는 게 더 재밌을 거예요.


5.6.1버전에서 백업 지원에 대해서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이번버전에서는 그 부분에 대해 발생했던 버그 부분들이 수정되었다하네요. 새로운 아이폰으로 옮기더라도... 카톡 대화 내용을 그대로 가져갈 수 있다면 신기할 것 같아요. 옮길 데이터가 엄청나게 많지만요...

특정 대화방꺼만 옮길수도 있으려나요... 아니면 전체 백업이려나요. 시도해보았으나 용량부족으로 실패!


    글을 마치며


사다리게임 해봤는데 나름 재밌네요.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목록들도 있어요. 많이 사용하는 부분을 미리 넣어놨더라고요. 뭘 넣을까 꽤 고민했겠죠? 고생하셨습니다. 100명이 넘는 방에서 한번 해보면 그 또한 한 재미 할 것 같은 느낌이 살-짝 들지만 상상만 하려고요.


업데이트 하면서... 테마쪽도... 한번만 봐주세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