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카카오톡 5.5.3버전

반응형


팝콘입니다.


5.5.3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나왔어요.


카카오톡 용량이 67.4MB이에요. 용량이 줄었어요.

80MB가 넘었던 기본용량이 이렇게 낮아졌어요.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100MB까지는 데이터로 받을 수 있어요.


전 조금이라도 데이터를 아끼고자 와이파이 연결해서 받았어요.

업데이트 할 때 들어가는 데이터가 은근 많더라고요.


    카카오톡 5.5.3버전


2016. 3. 24. 업데이트 되었어요.

앱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5.5.3버전의 업데이트 내용

- 이모티콘 로딩 지연 문제 수정


    글을 마치며


용량이 줄었습니다!! 야호!! 신난다!! 근데 카톡 용량은 1.4기가가 넘게 쌓여있어서 어떻게 정리해야할지 고민스러워요. 대화들 다 삭제해야 하나 용량을 언제 줄여야할지 고민스럽네요.


이모티콘 로딩 지연이 채팅방에 올라와있는 이모티콘이 재생이 늦은건지, 이모티콘을 보내려고 아이콘을 눌렀을 때 로딩이 느린건지 모르겠네요. 이번업데이트로 문제가 수정되었으니깐 좋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딱히 어려움을 못 느껴서 업데이트 후 달라진 느낌을 몰랐네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