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카카오톡 5.5.2버전, 오픈채팅방 기능추가

반응형


팝콘입니다.


5.5.1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나왔어요.


카카오톡 용량이 85.6MB이에요. 조금씩 올라가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또 올라갔습니다.

기능이 추가 될수록 커지는 카카오톡입니다.

100MB까지는 데이터로 받을 수 있어요.


전 조금이라도 데이터를 아끼고자 와이파이 연결해서 받았어요.

업데이트 할 때 들어가는 데이터가 은근 많더라고요.


    카카오톡 5.5.2버전


2016. 3. 20. 업데이트 되었어요.

앱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5.5.1버전의 업데이트 내용

※애플워치 OS 1 지원 중단 - Watch OS 2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Share Extension으로 전달 시 톡에 설정된 화질 옵션에 따라 원본/고화질/일반화질 전송 가능

• 오픈채팅 채팅방별 배경화면 설정 기능 추가

• 오픈채팅 방장이 설정한 참여 코드를 입력해야 채팅방에 입장할 수 있는 기능 추가

• 기타 버그 수정 및 안정성 개선


    글을 마치며


용량이 또 늘었어요. 이제 80MB를 넘었어요. 3자리수는 찍지 말자...진짜...

애플워치 OS 2 부터 지원된다하니 애플워치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업데이트는 꼭 하셔야 겠네요.


이번 업데이트 오픈채팅방을 잘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업데이트로 좀 더 채팅방장에게 권한이 생겨서 좋을 것 같아요.

링크만 알려준다고 해서 되는 게 아니라 비밀번호도 할 수 있도록 되었어요. 권한이 좀 더 강해진 방장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거예요.


버그 수정 및 안정선 개선이니 팅김없이 바로바로 실행되면 좋겠습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