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아이폰:: IOS 8.4.1 업데이트

반응형


팝콘입니다.


2015. 8. 14. 새벽에 나왔답니다! 뉴스를 찾아보니 13일인데, 우리나라는 시차(?) 상 14일 새벽2시죠.

제 아이폰5은 이번에도 지원되네요.

업데이트 당일날 전혀 몰랐다가... 며칠 지난 후 8.4.1 얘기가 있길래 보니깐.

업데이트가 있네요? 그래서 컴퓨터와 연결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했어요.

아이튠즈가 요새 업데이트가 안되어서 오류가 뜨더라고요. ios 업데이트는 문제없이 했지만 아이튠즈는 계속 업데이트가 안되네요.


    IOS 8.4.1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8.4.1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이 릴리즈는 Apple Music의 향상 및 오류 수정을 포함합니다. 


• iCloud 음악 보관함이 켜지지 않던 문제 해결

• Apple Music이 오프라인 음악만 보이도록 설정되어 추가된 음악이 가려지던 문제 수정

• 선택할 재생목록이 없는 경우 새로운 재생목록에 노래를 추가하는 방법 제공

• 다른 기기에서 다른 앨범 사진이 표시되던 문제 해결

• Connect에 게시할 때 발생하던 아티스트 관련 문제 다수 수정

• Beats 1을 청취하는 동안 좋아요 탭하기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던 문제 해결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업데이트 시에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해 놨죠.

iPhone 릴리즈 노트8.4.1.rtf

버그 수정버전이라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Music(뮤직)관련해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딱히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몰랐는데, 저런 오류들이 있었네요.


▲ 업데이트 완료 인증

며칠동안 앱스토어 다운로드가 엄-청 느려진 현상이 있었어요.

이상하다고 느낄정도로 느려져서 엄청 답답했는데, 저는 업데이트 이후 속도가 나아졌어요.

iOS 업데이트 할때 초기화도 한번씩 해주면 괜찮다는 얘길 들었는데 못하겠더라고요.

아이폰5도 8.4.1버전까지 업데이트 완료 되고 잘 작동하는 것에 만족합니다.


뮤직앱 오류를 겪었던 분은 이번 업데이트로 오류가 사라졌길!


    글을 마치며


아이튠즈 업데이트가 계속 안되가지고 오류메시지창이 뜨더라고요. 아이튠즈 업데이트는 포기하고 아이폰 업데이트를 하는데, 중간에 오류없이 잘 했어요. 이전에는 진행중인 표시가 아이튠즈에서도 보였는데 이번에는 다른 표시가 안 보여서 연결해놓은 것만 믿고 가만히 뒀어요. 오류없이 무사히 업데이트를 마쳐서 다행입니다.

카페가 아니었다면 업데이트가 뜬 것도 모르고 그대로 썼을 것 같네요.


이게 8.4대 마지막이고 다음 업데이트는 iOS9일 것 같다고 했는데, 과연 다음 업데이트로 나올지.

기대되네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