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아이폰:: iOS 9.0.1 업데이트

반응형


팝콘입니다.


iOS9가 나온지 일주일정도 후에 9.0.1버전이 나왔어요.

9월 24일 새벽2시에 나왔어요.


9.0에서 발생한 문제때문에 일주일 만에 업데이트가 떴네요.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업데이트를 했는데 9.0 때나 9.0.1 때가 다른 느낌이 크게 없어서 저는 확 와닿는게 없어요.

업데이트 시간도 딱히 오래걸리진 않았는데 업데이트 과정에서 두번정도 업데이트가 안되는 현상이 나타나서 좀 걱정했어요. 폰이 재부팅 되는 데, 아이튠즈에서는 오류떳다고 

다시 했더니 업데이트가 무사히 진행되었어요.


앱 호환 문제때문에 계속 불편합니다.


    iOS 9.0.1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9.0.1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iOS 9.0.1


이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은 오류 수정을 포함합니다.


•  일부 사용자의 경우 업데이트한 다음 설정 지원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 해결

•  알람 및 타이머가 때때로 울리지 않던 문제 수정

•  Safari 및 사진에서 비디오를 일시 정지하면 일시 정지된 프레임이 변형되던 문제 해결

•  프로파일을 통한 사용자 설정 APN 설정을 사용하는 일부 사용자의 경우 셀룰러 데이터가 유실되던 문제 수정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업데이트 시에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해 놨죠.

업데이트로 오류난 경우가 많으니깐 일주일만에 업데이트가 뜬 거겠죠?

알람 및 타이머가 안 울리는 경우도 있었다니.. 만약에 직접 겪었으면 지각할 뻔 했네요.


▲ 업데이트 완료 인증


    글을 마치며


딱히 불편한 점이 없었어서, 업데이트 전후 비교를 할 수가 없어요. 이전보다는 낫겠지 싶어서 업데이트 했어요.

업데이트로 9.0에서 불편했던 부분이 나아지신 분들이 많길 바랍니다.


이거 하면서 통신사 업데이트도 했어요. SKT를 쓰고 있는데,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후에 바로 인식하고 통신사 업데이트 하겠냐고 떠서 바로 해버렸네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