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fripSide Luminize 초회한정반A 주문 넣었다

반응형


2번째 앨범을 구매했어요.


처음 소식 듣고선 주문할 수 있을까? 살까? 다음에 살까? 하면서 예약은 안했죠.


앨범도 앨범이지만,

난쨩 사진집사려고 돈 모으고 있었어요. 난죠 요시노 4th single 이랑 정규 1집도 나와요.

살 게 계속 생겨서 어떤걸 우선순위로 할까 하면서 고민하고 있었죠.

이웃분과 DVD얘기에 좀 전에 주문해버렸네. 적극 추천 받음! 하- 그만큼 기대감이 점점 올라가고 있어요.



하하하! 주문했어요. 

콘서트는 못 가지만, 초회한정반A에는

"2014.11.3에 舞浜アンフィシアター에서 열린「fripSide LIVE TOUR 2014 -infinite synthesis 2-」의 모습을 수록"

있다는 말에 A로 주문했어요. 가격을 조금 더 주더라도 그만큼의 가치를 할거라고 굳건히 믿어요.

콘서트를 볼 수 있는 기회라 기대감이 엄청 큽니다.


> 초회 한정반 A 커버이미지. fripSide 앨범은 처음 사봐!


7~12일 걸린다고 했으니, 여유롭게 기다리다가 맞이해야지.

앨범은 정말 오랜만에 사서 어리둥절... 이전에 난죠 3rd SIngle 앨범을 시작으로 앨범부터 잡지까지 다양하게 사보네요.

야기누마 사토시씨가 5월 22일 22시에 동시에 DVD켜서 보면서 감상회 한다고 해서 했다는데 재밌었을듯...ㅠ

해시태그는 #fripmaihama로 해서 했어요. 트위터로 얘기하면서 보신 분들은 많은듯~ 재밌었겠다!!!

어떤 내용들이 있었으려나, 일본어 배워야해!!!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