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검색 유입에 나타난 '팝콘 시비어드'

반응형


팝콘입니다.


티스토리에 호기심을 가지고 초대장을 받아서 만들어놓고서 꾸준히 사용한지는 얼마 안되었네요.

방문자 수 보면서, 댓글이나 공감들 보면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어가고 있다고 생각해요. 티스토리 내 실시간 검색유입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어떤 경로로 제 글을 접하게 되는지를 자주봐요. 검색어가 놀라워서 찍어뒀어요.


얼마전부터 꾸준히 시비어드 게임에 대해서 글을 쓰고 있어요. 퀘스트 관련한 내용이 대부분이라는 점에서 퀘스트 이름을 검색해서 들어오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시비어드라는 이름을 검색해서도 꽤 오고요. 그러다 발견한 유입어.

아예 이렇게 검색해서 오신분도 있구나 하는 신기함과 고마움이 있네요. 제가 쓰는 닉 자체를 검색해서 오신거니깐요.

링크를 눌러봤는데, 네이버 검색에 '시비어드 팝콘'이라고 진짜 검색한 거더라고요. '우와 우와' 했어요.

그래서 더욱더 기록해놓고 싶었어요. 이후에는 발견하지 못 했지만, '시비어드 팝콘'으로 왔다는 부분에서 엄청 기쁘네요.


언젠가 '팝콘 티스토리'를 검색해도 들어오는 경우가 생기면 좋겠어요. 트위터를 통해서 오는 경우도 보고하니깐 블로그하면서 신기한 일을 많이 만나게 되네요. 검색유입에 또 어떤 검색유입어를 만나게 될까요.

다양한 유입어가 보이게 다양한 글을 써야겠죠. 꾸준히 쓰는 것만큼 다양한 걸 써보려고요.


'무얼 쓸까?'는 언제나 고민되는 부분이에요.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어떤 고민을 하실까요? 티스토리는 소통하기가 너무힘들어....


스스로 아자! 하라쇼-(๑•̀ㅂ•́)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