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매화검존 소환 이벤트! 화산귀환 ‘청명’의 신규 레전드 코스튬 뽑기 31만 루비!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레전드코스튬은 보유효과가 +10%라서 되도록 다 가지고 있는 게 좋아요. 기간한정이니 또 뽑을 수 있는 때 뽑는 게 제일입니다.

 

 이벤트 명: 매화검존 소환

 유효 기간: 3월 28일(목) 09:00 ~ 4월 4일(목) 08:59 (UTC+9)

 중요 아이템: 레전드 코스튬-매화검존, 프로필 초상화-매화검존 청명, 청명 영웅 카드x1, 레전드 영웅 소환권2x1

 총 필요 루비: 31만 루비

 

 

 총 필요한 루비 개수는 31만개 입니다. 그안에 뽑히면 더 좋겠지만, 대부분 마지막에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뽑다가 마지막 뽑기인 6만 루비가 없어서 못 뽑았네요. 레전드 코스튬 꼭 획득해서 보유효과로 스테이지 파팍 뚫고 싶네요.

 

 레전드 코스튬은 초상화도 바뀌어서 새로운 영웅 느낌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청명 이미지도 눈이 달라지면서 새로워지더라고요.

 

 레전드 코스튬 초상화 진짜 멋있어요.

 

글을 마치며

 루비를 항상 모아둬야 하는 이유 중 하나가 이렇게 한정 아이템을 바로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에요. 뽑기에 엄청나게 사용하긴 했지만 그래도 스테이지 열심히 올려놓은 덕에 하루에 받을 수 있는 루비가 좀 됩니다. 더 높이 올라서 더 많이 획득하고 모으고 싶어요.

 

> 관련글

공식포럼-매화검존 소환 이벤트 안내 글 바로보기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