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3월 4주차 특별 쿠폰 입력하기 'SKIAMONHTC1975' 보상은 영웅 소환권X200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쿠폰

 이전에는 신경 안 썼는 데 특별 쿠폰 한 번 받고 나서부터는 포럼글을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보게 되니깐 또 새로운 쿠폰을 주더라고요. 쿠폰을 입력할 때 게임 아이디 입력을 따로 하지 않고 인게임내에서 할 수 있으니깐 편해서 계속 하게 되네요.

 

 쿠폰 코드: SKIAMONHTC1975

 유효 기간: 3월 25일(월) 09:00 ~ 4월 1일(월) 08:59 (UTC+9)

 보상 목록: 영웅 소환권x200

 

 주차별 특별 쿠폰입니다. 쿠폰 코드 입력하면 영웅 소환권x200 를 준다고 합니다. 유효기간은 일주일간이니 놓치지 말고 받으세요. 다 받을 수 있는 데 안 받으면 아쉽잖아요.

 

 글에 쿠폰 코드 사용 방법을 보면 [쿠폰 등록 페이지 바로가기]로 접근하면 바로 쿠폰을 입력할 수 있어요. 그래서 페이지 바로가기 전에 해당 쿠폰 번호를 복사하세요. 그러면 손쉽게 입력해서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쿠폰 입력칸에 SKIAMONHTC1975를 입력하면 돼요. 복사했다면 칸에 바로 붙여넣기를 해도 되고 칸 아래에 붙여넣기가 있어서 그걸 누르면 입력됩니다. 사용하기를 누르면 아이템이 우편함에 들어와있어요. 꼭 받아서 즐거운 세키 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글을 마치며

 게임에서 포럼에 접속하면 계정 로그인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절차 없이 바로 쿠폰만 입력하면 되니깐 정말 편해요. 그러니 꼭 활용해서 가능하면 쿠폰 다 입력해서 다 받으세요. 즐거운 세븐나이츠키우기 되세요.

 

> 관련글

공식 포럼-3월 4주차 특별 쿠폰 지급 안내 글 바로보기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