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카일' 레전드 영웅 캐릭터 뽑기(수호자 푸키 챌린지 패스)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24년 3월 21일 이후로 영웅 스토리 해금이 생기면서 영웅들의 대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재미요소가 추가되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름: 카일

등급: 레전드

소속: (구)사황

설명: 근거리형 캐릭터로, 자신에게 16초 동안 은신 버프를 부여하고, 가장 먼 거리에 위치한 대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공격력의 2500%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성공 시, 20초 동안 밤의 추적자 버프를 획득합니다. 또한, 피격 대상에게 6초 동안 속박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도감: 치명타 피해

스토리: 출신이나 배경이 전혀 알려지지 않은 수수께기의 암살자.

그림자단 소속이었으나 흥미를 못 느껴 고위 간부를 암살 후 탈주했다. 이후 누군가로부터 명부를 받아 유명 인사들을 제거해나가는 과정에서 소문이 퍼져 (구)사황으로 추대됐다. 마지막 표적인 태오와는 사흘간의 혈전에도 결판을 내지 못했다. 그의 존재를 자신의 유일한 오점이라 생각하여 복수의 칼을 갈고 있다.

 

카일(레전드)

 

글을 마치며

 태오 와의 관계가 재밌네요. 세븐나이츠는 세계관이 재밌었어요. 뭔가 얽히고 설힌 모습이 재밌었어서 스토리 보는 재미도 꽤 좋았는 데 드디어.. 이야기들이 공개되네요. 모든 도감을 열 수 있다면... 도감별로 좀 모아서 적어볼까 합니다.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