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태오' 레전드 영웅 두번째 레벨 돌파하기(Lv.60)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레벨돌파

 50레벨을 올리면 +5 레벨을 더 할 수 있도록 레벨돌파 시스템이 있어요. 돌파를 위해서는 성장석이라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일일던전 영웅 경험치 던전에서 100난이도 부터 성장석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요. 55레벨돌파를 위해선 성장석 100,000개, 60레벨돌파를 위해선 성장석이 200,000개 필요합니다.

 

태오(레전드)

 

글을 마치며

 카일이 있어서 카일로 할까 하다가.. 레벨 60을 만들고 싶었어요. 태오가 뭐든 다 첫번째로 올려버렸네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