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키우기(세키), '여포' 레전드 영웅 첫 레벨 돌파하기(Lv.55)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23년 9월달에 출시되었어요. 세븐나이츠를 즐겼기에 예약할 때 기대했었는 데, 처음 이미지는 작은 캐릭터가 기억속 세븐나이츠와 달라서 조금 실망했어요. 근데 웬걸, 하다보니깐 재밌네요.

 

 카드 일러스트가 정말 기억속 세븐나이츠였고, 보다보니 움직이는 영웅들도 귀엽게 느껴지더라고요. 옛 향수가 물씬 나는 게임이라서 한번 푹 빠지니깐 헤어나오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돈을.. 벌고 있죠.

 

 세븐나이츠는 다섯 영웅으로만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열 영웅으로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더욱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좋아하는 영웅들 뽑는 재미를 다시 한 번 느껴볼까 합니다.

 

> 어플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세븐나이츠키우기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세븐나이츠키우기

 

세븐나이츠 키우기 레벨돌파

 50레벨을 올리면 +5 레벨을 더 할 수 있도록 레벨돌파 시스템이 있어요. 돌파를 위해서는 성장석이라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일일던전 영웅 경험치 던전에서 100난이도 부터 성장석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요. 55레벨돌파를 위해선 성장석 100,000개, 60레벨돌파를 위해선 성장석이 200,000개 필요합니다.

 

여포(레전드)

 

글을 마치며

 덱을 이렇게 저렇게 정하다보니, 여포가 많이 중요해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세번째 영웅으로는 여포를 했어요. 여포도 열심히 55레벨을 만들어서 단단한 영웅으로 쓰려고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