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아이폰13프로, 선물받은 정품 실리콘 케이스(미드나이트&블루제이) 사용해보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13프로로 바꾼 후에 케이스들을 사려고 살펴보고 있었어요. 휴대폰을 사면 액세서리를 열심히 구매하는 편이에요. 마음에 드는거 꾸미는 걸 정말 좋아하거든요. 취향을 워낙 많이 타서 귀엽다라고 느끼면 며칠을 고민하고 사는 편이에요. 가격이 비싸면 안 사요.

 

아이폰13프로 사전예약할 때 예약할 때 케이스도 같이 사면 50%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게 해준다고 했는 데 할인해도 비싸다는 느낌이 들 걸 알아서 안 샀어요. 폰 가격부터 만만치 않았거든요.

 

폰 바꾼 소식을 듣고 자랑 겸 얘기하다가 선물을 받았어요. 가격대가 있다보니 선물 받고도 좋으면서도 미안하더라고요. 

 

아이폰13프로 정품케이스 사용기를 한 번 적어볼까 해요.

 

아이폰13프로 정품실리콘케이스

아이폰13프로 정품케이스는 미드나이트와 블루제이 2개가 있어요. 블루제이는 정품케이스를 산다면 꼭 써보고 싶었어요. 유튜브에서 봤을 때도 정말 색상이 예쁘더라고요. 실물로 봐도 블루제이는 정말 예뻐요. 파란색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서 보자마자 마음에 쏙 들었어요. 대신 오염되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들더라고요. 밝고 맑은 파란색이라서 오염이 될 가능성이 있어보였어요.

 

▲ 케이스 겉/안 모습

미드나이트는 검정색으로 진한 검정색은 아닌데 조금 채도가 밝은 검정색느낌이었어요. 케이스들 중에서는 가장 오래 무난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깔끔해서 예뻐요. 둘 다 마음에 들더라고요.

 

1.블루제이

케이스 상자랑 색상이 똑같아요. 맑은 파란색이 잘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블루제이는 시에라블루랑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이에요. 케이스 착용 시 애니메이션도 나와서 신기하더라고요. 케이스 색상에 맞춰서 애니메이션이 나오더라고요. 케이스 안 쪽의 맥세이프 링 모양이 있고 극세사로 마감되어 있더라고요. 

▲ 블루제이 착용샷과 충격으로 찢어진 모습

오염에 취약하진 않은 것 같은데, 케이스에 상처가 잘 나더라고요. 언제 긁혔는 지 모르겠지만, 긁혀서 흠도 나고 떨어뜨렸더니 케이스 모서리 부분이 뜯어졌더라고요. 볼 때마다 마음이 좀 아픕니다.

 

2.미드나이트

미드나이트 색상은 블랙이라고 표현하기보다는 조금 밝은 색상이에요. 겉은 실리콘 안은 극세사로 되어 있는 케이스입니다. 블루제이때 케이스에 기스 나서 마음이 아팠기에 이 케이스는 자주 케이스 상태를 확인하고 있어요. 미드나이트는 오염되는 것도 잘 안 보일 것 같더라고요.

▲ 미드나이트 케이스 모습

오래도록 쓸 수 있는 건 미드나이트가 될 것 같아요. 블루제이를 착용할 때마다 혹하는 데 오래 쓸 생각하면 미드나이트가 맞는 것 같아요. 검정색에 남색 한방울이 떨어진 느낌이에요. 케이스에 관심을 가지면서 영상들을 찾아보니까 12때보다는 맥세이프 표시 모양이 살짝 다른 것 같더라고요. 

 

▲ 케이스 착용 모습

케이스의 카메라 보호 높이가 살짝 더 높아서 크게 보호될 것 같은 느낌은 안 받았어요. 카메라 보호 필름이 있는 데 그걸 착용하면 높이가 딱 맞더라고요. 보호필름를 꼭 착용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케이스를 꼈을 때도 액정보다 살짝 더 높게 되어있더라고요. 휴대폰과 케이스가 일체감이 참 좋더라고요. 

 

정품케이스를 한 번 사용해보니까, 마감이 정말 좋아서 다른 케이스들을 보는 눈이 높아지더라고요. 마감쪽으로 많이 보게 돼요. 버튼을 눌리는 느낌과 버튼주변 마감을 정말 많이 보게 돼요. 실리콘케이스는 이런데 가죽케이스는 어떤 느낌일까? 하는 궁금증도 생기더라고요.

 

확실히 정품케이스가 자력이 쎕니다. 맥세이프 그립톡을 쓰고 있는 데 정품케이스에 착용하면 확실히 안정감이 있어요. 이래서 정품정품 하는 것 같아요.

 

글을 마치며

맥세이프 기능을 딱히 안 쓸 줄 알았는 데 정품케이스 덕분에 그립톡 사용을 매우 잘 하고 있어요. 맥세이프 그립톡을 사용하는 데 정품케이스의 자력이 제일 좋더라고요. 정품케이스 아니었으면 못 썼을 것 같아요. 정품케이스와 함께 쓰는 그립톡도 조만간 한번 소개하고 싶네요.

 

정품케이스도 한 번쯤은 사용해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써보니까, 정품 참 좋네요. 근데 비싸긴 정말 비싸요. 하나정도만 꼭 경험해보세요.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