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카카오선물하기로 받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잔(아아)

반응형


팝콘입니다.


닉이 희귀하지 않아 다른 걸로 바꿀까 고민중인 팝콘입니다.

얼마전에 카카오톡 내에서 선물하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았어요.


기한 내 사먹는다고 몇번 말을 했었는데,

나...갈...일이... 안 생겨서 못 쓰고 있다가 드디어 썼네요.


선물로 준 동생이랑 얘기하다가 더 놔둬다간

유효기간 마지막 날에 부랴부랴 갈 것 같아서 준비하고 바로 갔어요.

▲ 집 앞에 스타벅스가 멀지 않아서 후딱 준비하고서 스타벅스 와서 주문했어요. 카페를 잘 안 가요. (갈 일이...읍)

주문할 때 아이스로 달라고 해서 사용했네요. 사용하고서 이렇게 조용히 앉아서 사진 찍고서 인증샷을 보내줬어요. 덕분에 주말에 밖에 나와서 이렇게 카페도 잠깐 오고 해도 보고 좋았어요.


▲ 커피만 마시기 그래서 가끔 한 번씩? 1-2주에 한 번씩 해서 먹는 팝콘을 해서 함께 먹었어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굉장히 진하더라고요.

진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 신 맛나는 걸 좀 싫어하는데 스벅은 그 맛이 안 나서 좋았어요.

약간 진한하면 쓴맛? 이 살짝 나긴 했는데 전 좋더라고요.


좋아하는 팝콘이랑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조합. 저에게는 주말을 보내기에 좋은~ 음료와 간식이었어요.


아아의 맛을 알아야 진정한 어른!!!... 친구들이 아아를 먹을 때마다 단 것만 먹어서 그럴 때마다 아직 어리단 소리를 들었는데,

이제는 다른 커피보다는 아아가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나도 이제 어!른!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