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설레는 기분 11화(21,22화) 보이스 드라마 후기(성우팀WONDER)

반응형


성우팀WONDER의 보이스 드라마를 청취하고 쓴 후기입니다.


카페: http://cafe.naver.com/voiceteamwonder

방송국: http://www.afreeca.com/yjin2133

유튜브: 성우팀WONDER 유튜브채널


카페에 가입하면 성우팀WONDER의 보이스드라마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작품들도 있어서 원더팀분들 목소리 매력에 빠져들게 되실거예요.

성우팀 WONDER 관련 내용은 모두 카페에 올려주십니다.

더불어 아프리카TV 방송 관련 영상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성우팀WONDER의 예쁘고 멋진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카페로 많이많이 오세요.


    설레는 기분 11화 보이스 드라마




http://cafe.naver.com/voiceteamwonder/607

<보이스 드라마를 들을 수 있는 카페로 오세요-*>



어젯밤... 우리카페에 설레는 기분 11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예!)


보자마자 하트! 부터 뿅! 누르고서 링크를 통해 들으러 갔죠.

노래 하트 설아!


노래와 설아의 대사 중에 '깜짝'이 들어간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이 제 귀엔 엄청 귀엽게 들리더라고요.

노래는 뭔가 귀여움, 설아는 능청스러운 느낌이랄까요. 둘 다 마냥 귀여워요.


(두근두근) '아우 깜짝이야.'

설아반응도 노래반응도 왜이리 귀엽죠 이번화?!

"내가 봐도 가끔 깜~짝깜짝~ 놀란다니까~"


그 외에도 대사들 중에서 정말 자연스러웠던 부분들도 있었어요.

오랜만에 새로운 대사로 목소리 잔-뜩 들어서 좋았어요.


덴티큐! 희진도 짱이었어요.(얄라님의 능력!)

노래랑 대사 하는 부분도 재밌었어요. 혜경이랑 노래 대화에서도 굉장히 재밌게 들었던 화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희진이네요~

술마시고 설아랑 노래에 대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 부분은 순간 진지해져서 듣기도 했네요.

(희진의 그 대사를...몇 번을 봤는지~)

노래에 대해 정말 아니깐 그런말을 할 수 있겠다 싶어서 노래가 쬐끔 부럽기도 했네요.


끝에는 설아 몸도 안 좋기도 하고 분위기도 약간 달라졌죠.

이제 설아 감정씬 나올 때가 왔구나! 싶더라고요.

설아의 감정표현도 많이 나올 타이밍이라~ 기대~?!

진지해진 노래 목소리도 기대되고 말이죠.


성우분들 목소리도 물론이거니와 상상력을 업 시켜주는 최고의 연출까지~

기승전연출짱?!^^


자기전에 한번 듣고... soundcloud에서 설레는 기분 보이스 드라마 들으면서 자고 일어나서 또 듣고 했네요.

평소엔 밖에 나오면 음악 한 곡만 들으면서 가는 편인데

오늘따라 자꾸 설기 생각나서 '데이터도 리필해서 여유 있겠다! 들어주겠어!' 란 생각을 하고 바로 실행!!!

아침에 계속 설레는 기분 보이스드라마 들으면서 왔네요.

전에는 웹툰을 읽으면서 성우팀 WONDER 분들 목소리가 들리기만 했는데

덕분에 많이 봐서 그런지 이제는 보이스 드라마을 들으면 웹툰 이미지가 떠오르더라고요.

힘낼라고 중간중간 또 듣고 듣고 했어요.


오늘 하루는 설레는 기분 보이스 드라마 덕분에 힘 팍팍 얻었네요.^^

진짜! 정말! 고맙습니다. 성우팀WONDER~♡

큰 선물 받았습니다!

(끝까지 읽으셨다면, 고맙습니다.)


    글을 마치며


노래 목소리 덕에 푹- 빠졌다가 설아 목소리에도 걸크러쉬 당했죠. 연출도 엄청 잘 해주셔서 재밌어요.

진짜 오늘은 노래보다 보이스드라마를 한번이라도 더 들었네요. 설레는 기분~ 오래오래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목소리들 진짜... 다들 좋아요~♡


성우팀WON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