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2016. 2. 19. 뭔가될것같은 프라이데이 투더문 후기

반응형


성우팀WONDER의 아프리카TV 방송을 듣고 적어보는 방송후기 입니다.


카페: http://cafe.naver.com/voiceteamwonder

방송국: http://www.afreeca.com/yjin2133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LOHuNgcaQmhVxZCeTADNA


카페에 가입하면 성우팀WONDER의 보이스드라마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작품들도 있어서 원더팀분들 목소리 매력에 빠져들게 되실거예요.

성우팀 WONDER 관련 내용은 모두 카페에 올려주십니다.

더불어 아프리카TV 방송 관련 영상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성우팀WONDER의 예쁘고 멋진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카페로 많이많이 오세요.


    2016. 2. 15. 뭔가될것같은 프라이데이 투더문



명작 투더문(To The Moon) 두번째 방송입니다!

첫방송때는 위대한님, 홍초누나님, 마슷허님 세분이서 하시다가
두번째 방송에는 위대한님과 홍초누나님 두분이서 진행하셨어요~
과연 세번째 방송에서는?!

9시부터 시작된 2번째 방송! 게임진행은 퍼즐과 두더지잡기 장인 위대한님이 하셨어요~ 두 분이서 다양한 인물에 연령도 뛰어넘으면서 했죠. 방송시간이 거의 3시간 가까이 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두분 다 목소리도 끝까지 똑같았어요. 저라면 쉬었을 텐데, 성별불문하고 연기하셨는데도 엄청났어요.

구슬 찾기를 시작하면 홍난이 되어 위대한님에게 이곳저곳 가보는 게 어떻겠냐고 말하시던 모습과
'어려울 땐 대각선!'을 말하시던 모습도 기억에 남네요. 로잘린 역할이야 워낙 잘하시니깐요! 말만 적혀있는데, 어쩜 그리 캐릭터를 살려서 하시는지 들으면서 로잘린 캐릭터에 몰입하게 돼요.

위대한님은 진행과 더불어 장난끼? 넘치는 닐 역할을 맡아서 하셨죠. 퍼즐이 어려울땐 헤맬만 한데 위대한님은 엄청 잘 맞추십니다. 닐이 말에 올라타서 말 위에서 살려달라고 외치던 대사가 있는데 위대한님이 엄청나게 맛깔나게 살려주시더라고요. 채팅에서 표현할 수 있는 게 ㅋㅋㅋㅋ 뿐이었지만, 엄청 빵터졌어요. 후기를 쓰려고 본 방송을 다시 생각하는편이라서 기억에 남았던 부분을 생각해보니 이 부분이 생각나더라고요.
어린시절로 돌아갔을 때 축제에서 두더지 게임을 하는 데 그것도 정말 잘하시더라고요.
닐 캐릭터를 잘 살려주시는 것 같아요. 존에게 달에 가고 싶어하는 마음이 생기게끔 닐과 로잘린이 노력하는 모습이 나와요. 이때 닐 모습도 생동감있었어요.

진행도중에 한번씩 종료되면서 다시 켜느라 고생하셨죠~ 홍초누나님이 리방할거라고 얘기해주셔서 기다렸다가 가고 그랬어요.
이번 방송에서 왜 리버가 그랬던건지 존에게는 무슨일이 있었는지 등등 얘기가 많이 풀렸어요. 리버의 답정너는 언제부터 시작이었는지도 ㅋㅋㅋ 알게 된 시간이었죠. 어린시절 존과 리버 첫만남이 나왔는데 홍초누나님의 연기가! 폭발! 합니다. 두 캐릭터를 홍초누나님이 목소리를 바꿔가면서 연기했어요. 두 캐릭터의 만남에 뚜~ 뚜루 뚜~♬

꼈다?! 라는 말을 하면 저절로 생각나는 '저장'이라는 단어 덕분에 중간중간 저장도 하면서 했어요.
(첫방송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연기만 하시는 게 아니라 영상을 함께 시청하는 느낌도 들었어요~순간순간 두분이서 감탄사랑 이런저런 얘기들도 함께 하면서 해서 그나름 재밌었다랄까요. 같이 놀라기도 하고 웃기도 하면서 즐겼던 방송이었어요.
2번째 방송이 종료 됐을 때가 끝으로 많이 온 것 같아서 다음 방송에는 과연 끝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글을 마치며


투더문 첫방송 때 후기는 카페에 있네요. 카페에 가시면 원더팀의 다양한 작품들이 있으니깐, 영상을 찾아보는 재미도 느끼셔보시길~바랍니다. 저도 게시판보다가 찾은 영상을 보면 놀라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더라고요. 다양한 성우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그 매력에 빠지실거예요.

많이 응원해주세요. 성우분들, 연출분들 다 열심히 하시고 계세요~


성우팀WON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