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2016. 2. 16. 우카소의 불타는 화요일 후기

반응형


성우팀WONDER의 아프리카TV 방송을 듣고 적어보는 방송후기 입니다.


카페: http://cafe.naver.com/voiceteamwonder

방송국: http://www.afreeca.com/yjin2133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LOHuNgcaQmhVxZCeTADNA


카페에 가입하면 성우팀WONDER의 보이스드라마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작품들도 있어서 원더팀분들 목소리 매력에 빠져들게 되실거예요.

성우팀 WONDER 관련 내용은 모두 카페에 올려주십니다.

더불어 아프리카TV 방송 관련 영상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성우팀WONDER의 예쁘고 멋진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카페로 많이많이 오세요.


    2016. 2. 16. 우카소의 불타는 화요일


우카소님의 첫방송!!! 낮방송으로 하셨었어요~

제가 들어갔을 때, 지금은 방송공지에 올라와 있는 영상을 보여주셨었는데 엄-청 대단했어요. 전 그걸 생방으로 먼저봤습니다!!!

영상보면서 채팅을 많이 치진 못 했지만 혼자서 계속 '와', '우와' 감탄사 연발하면서 봤어요.

효과에 음악에~ 막~ 고퀄리티 영상에 정말 시작부터 우카소님이 능력자라는 걸 뽝! 보여주셨어요.

그 영상 몇달간 사용하신다는 데~ 방송에서 볼 때마다 우와우와 거릴 것 같네요. 그 영상을 만들기 위해서 며칠동안 하셨다 하시더라고요.

방송을 위해서~ 멋져요. 우카소님.


타방송에서 실시간 그림그리는 걸 본적이 몇번 있긴 한데, 우카소님이 또 그리시는 거 보니깐 마냥 신기했어요.

그림그릴때 팁도 알려주시면서 쓱쓱 그리시더라고요. 타블렛을 쓰면 필압? 이라고 하나요. 브러쉬가 손에 힘을 주는 강도에 따라서 굵게도 얇게도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실시간으로 그런 모습보니깐 신기했어요.

저는 따라그리는건 좋아하는데 머리속에서 상상해서 그리는 건 진짜 못하거든요.

얼굴 모양잡으시고 이목구비 그리시는데 전문가의 손길이~


그림과 영상 뿐만 아니라 기타 연주까지 하시는 우카소님이었어요. 디링~♬

오디오가 비면 안 된다면서 계속 말하시고(이때! 전문가의 느낌이), 기타연주도 하시고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컨텐츠를 봤어요.

한 달 배우셨다고 한곡조 뽑아주셨죠~ 기타치시면 노래도 함께~♬ 다시보기 보시면 우카소님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도 짜고, 연출에 믹싱에 하나의 컨텐츠를 만들기위해서 어떤 과정이 거쳐지는지를 우카소님 방송을 보면서 알게 되지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진행할 방식들 계획 얘기도 하시는 거 보면서 재밌겠다 싶었어요.


영상 제작하는 거나 믹싱부분도 방송으로 가능한 부분은 보여주신다 하셔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보이스드라마 들으면서 어떻게 만드는 걸까 하고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기회되면 방송으로 보여주신다 하셔서 잔뜩 기대하려고요.


이것저것 방송을 통해서 접하고 보게 된게 많아서 신기한 부분이 많았던 방송이었어요~

준비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을 것 같아요. 고생하셨습니다. 우카소님!


    글을 마치며


성우팀WONDER에는 능력자분들도 많고, 방송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듣는 제 귀는 마냥 행복하네요. 보는 재미도 엄청나고요.

나만 보기 아쉽구만!!! 앞으로 우카소님이 보여주실 컨텐츠 방송들 재밌을 것 같아요~ 첫방송이셨는데도 좋았습니다.

오디오가 비면 안된다하실때 뭔가 전문가의 스멜이~♬


성우팀WON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