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2016. 2. 15. 위대한의 당신의 활기찬 한 주를 엽니다! 후기

반응형


성우팀WONDER의 아프리카TV 방송을 듣고 적어보는 방송후기 입니다.


카페: http://cafe.naver.com/voiceteamwonder

방송국: http://www.afreeca.com/yjin2133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LOHuNgcaQmhVxZCeTADNA


카페에 가입하면 성우팀WONDER의 보이스드라마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작품들도 있어서 원더팀분들 목소리 매력에 빠져들게 되실거예요.

성우팀 WONDER 관련 내용은 모두 카페에 올려주십니다.

더불어 아프리카TV 방송 관련 영상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성우팀WONDER의 예쁘고 멋진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카페로 많이많이 오세요.


    2016. 2. 15. 방송후기


위대한의 당신의 활기찬 한 주를 엽니다! 첫방송 후기입니다.


폰을 자주보는 편이긴 한데, 꼭 중요한 순간에 알림을 잘 못 보고 있네요.

방송시작한 걸 보고 후다닥 들어가니, 목소리가 감기걸리신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감기라고 말해주시더라고요. 언능 나으셨으면 좋겠네요.


제 입장에서는 위대한님 방송을 처음 들은 게 아니었어요.

설레는 기분에서의 글을 보고, 성우팀 WONDER를 알게 되었죠. 그덕에 카페가입도 했고 가입 후엔 조용하게 카페를 보면서 유튜브를 또 알게 되었죠. 그곳에 위대한님 방송국이? 궁금증에 방송국으로 갔고 첫화면에서 유튜브주소랑 '트위터' 주솔 알 게 됩니다.

방송국 탐방 중에 다시보기에 방송이 하나 있더라고요. 방송을 봤는데 캠!!! 방!!! 이었습니다!!!!

나노블럭 조립방송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게임방송을 하셨을거예요.

트위터도 팔로잉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했던거거든요. 그러다가 팔로잉했더니 운 좋게 먼저 말 걸어주셔서 첫인사를 했었죠. 트위터를 좀 나눠서 쓰긴하는데 트위터로 대화를 해본 횟수가 손에 꼽을 정도라 알림이 띠롱- 올때마다 어찌나 신기하던지요.(후기 쓰면서 다시 살펴보니깐 제가 팔로잉 한지 한달 다되어 가고 있어요.⊙_⊙)


저만의 추억은 여기까지만.


개인방송으로는 다시보기만 봤었어서 생방으로는 처음보는 거였습니다.

위대한님이 말을 조곤조곤 잘 하시더라고요. 합동방송에서 진행하시는 걸 계속 보기도 했고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들 봐왔어서 위대한님 목소리에 많이 익숙해진상태이기도 해요. 방송을 앞으로 어떤방식으로 하고 싶은지도 얘기해주시고 성우팀 방송 홍보도 하셨어요. 있었던 일들, 시청자분들이 얘기하는거 대답하시면서 편안하게 들었던 방송이었어요. 저는… 조금 쑥스러웠던 방송이기도 했죠. 후기 좋게 얘기해주시는데 정말 감사했어요.


배고프다면서 뭘 먹을지 추천도 받으셨는데,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신다는 위대한님~ 제 위랑 바꾸고 싶습니다...


말 잘하는 법? 드립 잘 치는법? 이런거 물어보신 분이 계셨는데, 드립 잘 치는 분 방송보면서 어떤 말들인지 적어놓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 방송하시는 분들~ 위대한이라던가요~" 하면서 자기PR도 하셨던 방송이었어요.

위대한님 드립을 배워야겠어요~(제가 워낙 재미없는 사람이라)


얘기를 하던 중에 신검(?) 얘기가 나왔었어요. 남자분들이 관련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해주시더라고요. 전 그저 모르는 부분이라서 듣는 재미있었어요. 다음주에 검사 다녀오시 후기 얘기해주시는 거죠?

위대한님~ 집~떠나와~열차~타고~♬


다시보기로 초반 못 들었던 부분을 들었는데, 감기랑 친하시다고~ 감기와는 친구가 되시면 안됩니다! 감기 언능 나으세요!

또, 떨리신다고도 하셨던 것 같아요~ 제가 듣기 시작했을때는 전혀- 떨림 따위 없었습니다^^


방송 후기보다는 원더팀과 위대한님을 처음 알게된 후기를 쓴 느낌이 드네요.

횡설수설한 후기였지만 끝까지 읽으신 분이 계시다면- 따봉乃!


끗. 프로BJ 위대한님의 다음주 방송 놓치지 않고 들을게요~


    글을 마치며


하나씩 하나씩, 들었던 내용을 적어보면서 원더팀의 매력들이 잔뜩- 전달되면 참- 좋겠네요.

위대한님은 성우팀WONDER에서 설레는 기분(남지환), 지금은 37.2도(송지우)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카페에 보이스드라마가 올라와 있어서~ 카페 가입하면 들을 수 있어요~


성우팀WON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