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2016. 2. 13. 마슷허는 읽는 중 후기

반응형


성우팀WONDER의 아프리카TV 방송을 듣고 적어보는 방송후기 입니다.


카페: http://cafe.naver.com/voiceteamwonder

방송국: http://www.afreeca.com/yjin2133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lLOHuNgcaQmhVxZCeTADNA


카페에 가입하면 성우팀WONDER의 보이스드라마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많은 작품들도 있어서 원더팀분들 목소리 매력에 빠져들게 되실거예요.

성우팀 WONDER 관련 내용은 모두 카페에 올려주십니다.

더불어 아프리카TV 방송 관련 영상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성우팀WONDER의 예쁘고 멋진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카페로 많이많이 오세요.


    2016. 2. 13. 마슷허는 읽는 중


목, 금, 토 성우팀WONDER 방송에서 1시간정도 마슷허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지금까지 방송이 시작된 시간은 12시입니다.


 이날은 방송을 진행시켜줄 컴퓨터가 힘들었는지 버퍼링도 자주 나타났고 소리도 들렸다 안들렸다 하더라고요. 방송에 들어오신 시청자분들이랑 들리는지 확인하면서 방송을 했죠. 원랜 책을 읽어주는 방송인데 방송을 진행하기가 정-말 힘든 상황이라 수다방송으로 진행되었어요. 다행히도 다시보기로 봤을 때는 끊김없이 잘 나오더라고요. 중간중간 못 들은 말들이 있었는데 다시보기로 들었네요.


 제 기억에 방송시작하고 10-15분정도가... 지금까지 본 방송중에서 제일 힘드셨지 않아나 싶어요. 제가 진행자였다면 방송 못 했을것 같더라고요. 더욱이 방송딜레이가 이날따라 심해서 텀차이도 컸어요. 마슷허님이 한참전에 얘기한 걸 듣게 되다 보니 채팅방과도 소통이 잘 안 됐죠. 마슷허님도 하시다가 차라리 채팅으로 얘기하자고 하셨으니깐요.

제 경우에 피씨보다 모바일이 버퍼가 많이 걸려서 계속 확인해보고 피씨로도 들으면서 어떤가 확인해보면서 들었어요.

리얼 먹방소리도 들었어요~ 오늘은 치킨과 피자! 그 맛있는걸 동시에...!


 「도플갱어」 와 「NANA」 작품을 믹싱하던 중에 프로그램이 오류가 나면서 만들고 있던 자료는 날아가고 컴퓨터도 이상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제 경우에도 포토샵 프로그램이 갑작스럽게 오류나서 멈춰버리면 멘탈 터지거든요. 푹 빠져서 작업해놓고 저장만 하면 되는걸 저장을 누르지도 못 한채 오류로 닫아야할때... 화면에는 작업한 이미지가 있는데 저장만하면 되는데 프로그램 오류가 떠버리니 허망하더라고요. 본인이 안되어보면 모른다지만 조금은 어떤 기분일지 알 것 같기도 합니다.


 나중에는 방송이 이전처럼 버퍼링도 없어져서 수다방송으로 재밌게 들었네요. 음악도 들으면서 얘기도 하고 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책 읽는 방송도 좋고요. 버퍼링부분과 마이크부분때문에 괜찮으실까 싶었는데, 끝에는 그래도 노트북이 잘 해줘서 다행이었어요.


 다음 방송에서는 노트북이 말 잘 들어서 마슷허님의 멘탈을 잘 지켜주길 바랄 뿐이네요. 방송볼 때 제 컴퓨터가 프로그램 오류 없이 잘 되길 또한 바라네요.


방송 언제나 잘 듣고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카페에 후기게시판이 있어서 쓰려 했는데, 너무 늦어버렸네요. 방송 끝나고 바로 쓰진 못하고 본 방송 다시 생각하면서 정리하다 보니 어떤식으로 시간이 너무 지나버렸네요. 그래도 저만의 추억? 을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제 블로그에 이렇게 적어보네요. 카페에 이 내용을 적을 지는 고민중...


성우팀WOND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