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2015년 12월 22일, 케이터틀(구 거구장) 모습

반응형


제목에는 케이터틀(구 거구장)으로 했지만, 학원을 다니는 동안에는 거구장라고 계속 얘기했어서 거구장이라고 표현합니다.


▲ 2015년 12월 22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아이폰5로 찍었어요. 일부러 저렇게 해놓은 건지는 모르겠는데, 스카프? 목도리? 를 하고 있는 어린이둘이 있어요. 전에는 털모자를 쓰던 시기도 있었는데 대부분은 이런 스카프를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저는 사진 잘 안 찍는 편입니다. 거구장에 관광객들이 오면 앞모습을 찍는 모습을 종종 보곤 했어요. 그냥 하루 끌려서 학원 들어가기 전에 찍은사진입니다. 여러장도 안찍고 딱 이거 한장만 찍었어요.

관광객분들은 뭘 찍었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찍은 이 사진은 직접 보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거구장쪽에 혹은 서강대쪽에 또 갈일이 생기게 되고 기억한다면, 그때는 이 동상들이 어떤 모습을 있을 한번 봐야겠네요.


100일간 잘 다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