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이야기

팝콘:: 카카오톡 약 30분(?)간의 먹통 현상... 와 애탔다

반응형


카카오톡이 갑작스럽게 메시지 전송이 안되는 상황 발생했다.

내가 발견한건 12:12부터 인데 이걸 쓰고 있는 순간까지도 종이비행기만 떠 있는 상황

▲ 와이파이 문젠가 싶어서 LTE로 보내도 먹통... 종이비행이가 떠있는 상황~ 두 상황에서 안되니깐 내꺼만의 문제는 아니겠다 싶어서 잠깐에 오류겠거나 하고 좀 놔둬 봤는데.....

실험은 나와의 채팅 기능을 통해서 스샷을 찍었어요.

▲ 확인 해보니깐 하나가가 갔다!? 같이 보냈던 메시지는 재전송/삭제 메뉴가 붙어서 나오길래 보내봤더니 역시나 안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열심히 글 쓰고 있었는데!!!!! 된다!!!! 카카오톡 다시 된다!!!!!


글쓰고 있는 도중에 카카오톡 서버 정상화!!! 40분쯤부터 정상적으로 메시지 전송 가능해졌다.

카카오톡 측에서 공지사항을 하나 띄우지 않을까 싶다. 와.... 카카오톡 앱 하나 정지되니깐, 순간 멘붕...


카카오톡에 엄청난 의지를 하고 있었다는걸 느꼈다.

그러면서 순간 대체제를 하나 만들어놔야하는 생각이 글쓰면서 문뜩 들기 시작했다.


카카오톡 잘되니깐 다행이야. 이런일을 직접 겪으니깐 엄청 당황스럽구나... 매번 뉴스로 나오거나 지인들이 겪고서 듣기만 했는데 내가 겪으니깐 으흠.


11월 마지막날에 주는 끔찍이벤트는 아니었겠지?


약 30분간의 카카오톡 먹통 현상! 풀림!!!!!!! 애탔다! 고생했다! 내자신!

카톡몬! 레벨업좀 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