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Seabeard

Seabeard:: #39. 웬디 버랩 사진 내기

반응형


팝콘입니다.


카메라 기능을 알려주고서 받는 마지막 테스트예요.

시비어드는 이야기가 끊임없이 나와요. 그래서 뭔가 읽는 재미가 있네요.


자. 마지막 테스트는 어느 인물의 행방을 찾아서 사진을 찍어오는 것입니다.

과연 누구를 찍어오라는 걸까요?

퀘스트를 하면서 사진찍는 방법은 많이 익히셨나요.

저는 조금? 익숙해졌어요. 위치를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가 찍으면서 어렵네요.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Seabeard #39.


#38 다음으로 이어지는 퀘스트예요.

마지막 테스트는 미스터리를 푸는 일이에요.

찍어올 인물은 누구고 어디에 있을까요.


> 바로 30년째 행방이 묘연한 웬디 버랩입니다.

코넬리우스 박사가 그녀라고 칭하는거 보니깐 여자죠.

퀘스트: [웬디 버랩 사진 내기]

도라도 광산 어딘가에 홀로 살고 있는 그녀를 찾아서 사진을 찍고 내면 퀘스트가 완료 돼요.


> 도라도 광산에서 입구가 다른 곳을 발견할 수 있어요.

북서쪽에 있어요. 여러 광산을 거쳐서 와야하는 곳이에요.

이미지에 화살표시도 해놨어요. 이 안으로 들어가면 돼요.


> 안으로 들어가면 뿔달린 모습을 하고 있는 웬디 버랩을 볼 수 있어요.

뭔가 아늑해보이네요. !가 뜬 웬디 버랩을 찍어가면 돼요.


> !가 있어가지고 웬디버렙이 신나보이는 포즈로 찍혔어요.

마지막 테스트도 잘 통과했죠.


이 다음으로는 아케온 신전에 관련된 내용이 시작돼요.

앞으로도 할일이 무궁무진하게 많답니다.


    글을 마치며.


도라도 광산을 가면서 몇번은 가봐서 누굴까 싶었는데,

여자분이고 30년 전에 행방이 묘연해진 사상가였네요.

시비어드 게임은 여자와 남자 구분이.. 눈 아이라인으로 구분한다고 본 것 같은데..

웬디 버랩은 눈을 제대로 못 봐서 성별을 몰랐네요.

사진을 찍을 때 행동들도 다 찍히니깐 그게 재밌는 것 같아요.

다음 퀘스트는 아케온 신전 입구 앞에 다리 수리를 합니다.

새롭게 만들어야 아이템도 생겨요~ 스톤피쉬! 미리 5마리정도는 잡아두세요~ (4마리만 있어도 다리수리하는 재료는 충분해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