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카카오톡 4.5.6버전

반응형


팝콘입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이런저런 문제가 자꾸 생기나 봅니다.

요근래 업데이트가 꽤 여러번 이루어졌네요.

이제는 좀 안정화가 되면 좋겠네요.

이번 업데이트는 저도 좀 느꼈던 부분이 업데이트 된 거라서 좋네요.


    카카오톡 4.5.6버전.


2015.02.13 업데이트 되었어요.

4.5.5버전 쓴 지 얼마 안되었는데 또 업데이트가 떴네요.

> 4.5.6버전의 업데이트 내용.

- 채팅 목록에서 마지막 메시지가 잘못 표시되는 오류 수정

- 스플래시 초기화면에서 앱이 종료되는 현장 수정


    글을 마치며.


스플래시에서 종료가 되었던 부분은 저도 몇번 경험했는데,

이 부분이 수정되어서 좋네요.

폰이..힘든가 싶어서 종료되는 줄 알았는데 카카오톡 앱 자체에서 수정이 가능한 부분이었군요.

아프리카TV가 요새 더 자주그러는데.. 아프리카TV도 수정되려나~


공감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