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Seabaerd 1.4.1버전

반응형


팝콘입니다.


시비어드라는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업데이트가 떠 있어서 내용을 봤더니..

엄청나게!!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설날 선물인가요!?

잘~받겠습니다~


워낙 업데이트 내용이 상세하게 나와서~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상세 내용 적어주는 Seabeard 제작자 짱.)

업데이트 소식 먼저 올리고, 찾은 내용을 따로 글 쓸까 합니다.


> Seabeard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seabeard/id913754563?mt=8


    Seabeard 1.4.1버전.


2015.02.17 앱스토에서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업데이트 내용만 봐도 어마어마합니다.

> 1.4.1버전 업데이트 내용.

- 선원배지

- 섬 배지

- 시의회 규정 (시정명령이라..)

- 일일작업 (도라도 광산에 등대가!)

- 밀수업자의 소굴 (도라도 광산에 생겼다는 클럽!, 한정판 아이템을 얻자!)

- 음력 새해 (용춤 가면이란?)

- 다수의 버그 수정


관련 설명이 정말 길어서 큰 업데이트 부분만 적어봤어요.

1.3.0버전보다 더 많은 업데이트가 생겨서 시비어드를 즐기는 사람에게는 더 큰 재미가 생길만할 것 같아요.


    글을 마치며.


보니깐 선원메뉴에서 다양한 능력치가 등장했어요.

퀘스트도 추가 된게 생겼고, 도라도 광산에는 등대가 생겼네요.

이부분도 자료모아서 글로 한번 정리해봐야겠네요.

시비어드는 업데이트를 안하면 화면에서 업데이트하라고 떠요~

업데이트를 해야 제대로 접속이 가능하니~

업데이트 하셔서 더 다양한 시비어드를 즐기세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