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앱

IOS:: 아프리카TV 2.0.1버전

반응형


팝콘입니다.


시청자의 입장에서 컴퓨터로 보기 힘들때는 아이폰을 이용해서 보고 있어요.

아프리카TV를 알게 되면서 함께 웃는 상황도 많이 생기고,

여러 생각들도 알게 되면서 저에게는 꽤 많은 재미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즐겨찾기하는 BJ방송만 보는 편이라서 이번 업데이트가 되면서 방송에 접근하기 편해졌어요.

아이폰/안드로이드폰 둘 다 사용할 수 있는 앱이랍니다.

즐겨찾기 방송(양띵,대도서관,윰댕,미소,서넹,후추,삼성,눈꽃 등등~) 잘 보고 있어요.

추천~추천~♬


> 아프리카TV 다운로드 경로.

•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apeulikatv-afreecatv-korean/id334185830?mt=8

• 안드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nowcom.mobile.afreeca&hl=ko


    아프리카TV 2.0.1버전.


2015.01.7에 앱스토어에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안드로이드는 이전에 되었는데, 아이폰도 드디어 되었네요.

아이폰쪽은 업데이트가 시간이 좀 걸려서 매번 안타까워요.

> 앱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아프리카티비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아프리카TV 로고변경

- LIVE 목록 화면에 즐겨찾기 이동 버튼 추가

- 최근 본 방송 전체 삭제 기능 추가

- 설정 화면 UI 일부 변경

- 전면 카메라로 방송 시 화면 오류 수정

- 기타 버그 수정 및 안정성 향상


업데이트 하고서 제가 바로 느낀 부분은,

아프리카티비 로고랑 즐겨찾기 이동 버튼 추가 부분이에요.


    1. 아프리카티비 로고

아프리카티비 로고는 업데이트 내역에 있는 이미지를 보시면 바로 확인 알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랑도 통일된 아이콘이에요.

입체감 있었는데, 이제는 2D로 단면화 되었죠.


    2. 즐겨찾기 버튼

> 아프리카티비를 실행하면 첫 화면은 LIVE 화면이 뜹니다.

그래서 즐겨찾기 화면으로 보러가려고 하면 슬라이드메뉴를 통해서 갔어야 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서 즐겨찾기 버튼이 추가 되었어요.

첫 화면 위쪽에 ☆의 아이콘이 생겼어요.

☆를 누르면 즐겨찾기 목록으로 바로 넘어가요.

이제는 버튼한번누르면 즐겨찾기 해놓은 방송들 목록을 바로바로 볼 수 있어요.


    글을 마치며.


아프리카티비의 경우는 최신버전이 아닌 경우에 앱을 실행시키면

업데이트를 확인하라고 뜨기때문에, 무조건 해야 해요.

업데이트 기능으로 즐겨찾기 버튼이 추가 되었으니깐, 좀 더 편하게 아프리카TV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업데이트 내용중에서 아이폰 전면카메라 수정이 있죠.

아이폰으로 방송하셨던 분이라면 전면카메라가 제대로 작동되게 되어있다하니,

방송하는데 좀 더 편해질 것 같네요.

아이폰 전면카메라 오류부분은 윰댕님♡ 방송보고 들으면서 알게 되었어요.

전면카메라로 돌리면 화면이 돌아가서 나온다고 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아프리카TV 앱 사용자라면 업데이트는 필수!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