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원피스 츄러스 과자 맛보기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일을 마치고서 집에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 구경했어요. 구경하다가 하나의 과자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츄러스 과자가 확 끌리더라고요. 과자 봉지 색상도 끌리고, 츄러스에 초코!가 들어있어서 끌리더라고요.


츄러스에 초코가 들어가 있는 걸 먹어본적이 없어서 호기심에 구매했어요. 그리고 루피! 원피스! 캐릭터가 딱! 그려져 있어서 더 끌리더라고요.

마트에서 가격은 600원이었어요.


원피스 츄러스

▲ GS마트에서 구매한 원피스 츄러스입니다. 전통 츄러스의 맛과 달콤한 초코크림의 조화! 라고 적혀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루피! LUFFY라고 하네요.


▲ 가지고 다녔더니 과자라 부러졌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찍으려고 잠깐 이었어요. 실제 색상과 비슷해요.


츄러스하면 생각나는 향! 그향이 그대로 납니다. 저는 츄러스하면 계피향이 제일 많이 떠오르는 데 계피향이 가득 나더라고요.


▲ 반이 쪼개져 있었기에 단면도 하나 찍어봤어요. 츄러스 안에 초코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한입에 베어물기 좋은 크기더라고요. 츄러스 관련 과자를 처음 먹어봤는데 바삭하니 괜찮았어요. 츄러스를 처음 접했던 건 어릴 때 캐리비안 베이에서 먹어봤어요. 말랑말랑하고 즉석에서 만들어서 판매하는 걸 먹었다보니깐 과자로 만나니깐 생각보다 큰 기대는 안 했어요.


바삭바삭한데도 제 기억속에 있는 츄러스의 맛과 비슷하더라고요. 초코 크림 맛은 잘 모르겠어요. 크림이 녹거나 흘러내리진 않았는데, 크림맛보다는 츄러스 향 가득해요. 가끔 츄러스를 먹고 싶을 땐 한 번씩 사먹어볼까 해요.


글을 마치며

이거 먹으면서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츄러스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있는 향 맛보고 즐기는 게 좋았어요.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