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아이폰:: IOS 8.1.1 업데이트 & 느낌

반응형


팝콘입니다.


- 최종 작성일 : 2014.11.19


2014.11.18날에 IOS8.1.1 업데이트가 나왔죠.

릴리즈 노트 저장하려고, iTunes를 통해서 업데이트 했어요.


나올때마다 최대한 꼬박꼬박 업데이트 하고 있어요~


    IOS 8.1.1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8.1.1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이 릴리즈는 오류 수정사항, iPad 2 및 iPhone 4s의 향상된 안정성 및 성능 개선사항을 포함합니다.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업데이트시에 저장기능이 있어서 저장해놨죠.

iPhone 8.1.1릴리즈 노트.rtf

짧게만 나와서 뭐가 나아졌는지를 전 전혀 모르겠어요.

IOS8 이용자이니깐 업데이트 했어요~

업데이트 인증.


    글을 마치며.


아이폰5도 지원되기 때문에 8.1.1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했는데 시간이 얼마 안 걸려서 금방했어요.

딱히 불편함이 없었던 부분이라서 뭐가~ 나아졌을까는 딱히 느껴지는게 없어요~


발견한거라고는, 컴퓨터와 연결시에 이동식디스크 식으로 사진부분만 볼 수 있는거 아시죠?

그 부분이 8.1에서는 하나의 폴더에 몽땅~ 다 있었는데 업데이트 이후로는 다시 예전처럼 여러폴더들로~ 쫘르륵 바뀌었어요.

8.1때 사진이 몽땅있어서 로딩하는데 오래걸렸었는데, 이제는 여러폴더들도 나눠져 있어서 로딩이 빨라서 좋긴 하네요.

대신..최근 사진이 어느 폴더에 있는지 보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폴더가 생기는 기준과 최근사진들이 있는 곳은 어딜까 하는 궁금증은 있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이 업데이트로도.. 네이버 블로그 .ktheme 카카오톡테마 파일 다운로드 화면은 고쳐지지 않았네요..

아ㅠㅠ 언제 고쳐져 진짜ㅠㅠ 제대로 좀 뜨자 정말..ㅜㅜ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