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IT/손전화

아이폰:: IOS 8.1.3 업데이트

반응형


팝콘입니다.


새벽에 업데이트가 떴더라고요.

게임하다가 갑자기 업데이트 알림이 떠서,

아이튠즈를 통해서 업데이트했네요.


한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IOS 8.1.3 업데이트.


애플에서 발표한 IOS 8.1.3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이 릴리즈는 다음과 같은 오류 수정사항, 향상된 안정성 및 성능 개선사항을 포함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저장 공간 축소

• 일부 사용자가 메시지 및 FaceTime용 Apple ID 암호를 입력하지 못하던 문제 수정

• Spotlight에서 App 결과 표시가 중단되던 문제 해결

• iPad에서 멀티태스킹 동작이 작동되지 않던 문제 수정

• 교육 과정 시험을 위한 새로운 구성 옵션 추가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업데이트 시에 저장 기능이 있어서 저장해 놨죠.

iPhone 릴리즈 노트8.1.3.rtf

공간축소가 되었다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업데이트가 되는거는 좋죠.

대신 버벅임이 심해지지 않는다는 조건하에서요.


> 업데이트 인증.


    글을 마치며.


다른 부분은 크게 모르겠지만,

하루정도 써보니깐 이전보다 확실히 사파리 속도는 빨라졌어요.

카메라 소리가 첫음도 잘 난다는데 저는 안나는 경우가 있네요.

.ktheme 파일은 다운은 변함없이 제대로 안되네요.

네이버에서 공유하는 동안에 고쳐지면 참 좋지만 말이죠.

이 부분 때문에 티스토리나 다른 곳으로 옮겨야하나 엄청 고민했는데 말이죠.


아이폰 구동이 좀 더 빠릿빠릿해진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한 며칠 더 사용해봐야 알겠죠. 잠깐의 빠름이었는지, 업데이트로 인해서 정말 속도가 좀 더 빨라진 것인지.


ios8인 경우에는 하시는 걸 추천. 탈옥유저라면 딱히.^^

저처럼 순정이라면 하는거 추천~~~~~ 다른 불편함이 없는 상태라 추천!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