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라이브/뮤즈(μ's)

팝콘:: 보고 또 반한 난쨩.. 어느 곳의 인터뷰일까

반응형


팝콘입니다.


사진을 보려고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어요. 뮤즈 멤버들의 인스타도 팔로잉한 상태인데 뮤즈 사진을 올려주는 인스타 계정에서 하나의 사진을 보게 됩니다. 사진들 보는 재미 진짜 짱 좋아요!


かわいい

바로!! 이 사진 입니다.

뮤즈 3학년 단체사진인데요. 난쨩이 엄청 귀엽게 나온거예요! 쿳승과 소라마루도 물론 예쁘고 귀엽지만요. 난쨩.. 매력 뿜뿜!! 전~체 다 귀여워요. 브이한 것도 웃는 것도 옷 스타일도 머리 스타일도 쓰고 있는 모자도 모두 엄청 잘 얼울리는 거예요. 또 반해서 열심히 이미지를 찾았네요.


lovelive special talk session 이라고는 알겠는데.. 어디에 나온 건지를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단독샷으로 있었으면 배경화면으로 만들고 싶을 정도로 좋아요. 3학년 세사람 다 변함없이 예쁘네요.



글을 마치며

뮤즈 관련해서 인터뷰들 정보만 찾아도 꽤 많을 것 같고 새로운 이야기들도 많이 알게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사진 한 장으로 열심히 또 찾고 찾았네요. 보면서 또 기분 좋아졌어요. 예쁘고 다들 귀여워요~

인터뷰? 내용은..봐도봐도.. 모르겠네요...


하루 쉬는 날인데 잘 찾았고 원본? 도 찾고 좋네요. 큰 이미지로 봐서 더 좋아요. 이제 기분 좋게 이제 자야겠어요!


μ'sic forever♪♪♪♪♪♪♪♪♪


댓글과 ♡ 표현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