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러브라이브/뮤즈(μ's)

팝콘:: 하루만에 배송받은 러브라이브! School idol diary(우미/2학년/1학년)

반응형


팝콘입니다.


트위터 보다가 새로운 표지의 School idol diary 책을 보게 되면서 훅 끌려 직흥적으로 주문했어요.

주로 알라딘에서 주문하고 있어서 그곳을 통해서 주문했어요.


어제 밤에 했는데, 배송 예정일이 오늘이더라고요. 주문 및 결제완료 시에 진행처리가 엄청..빠른 것 같아요.

받는 입장에선 좋은 데... 어떤 시스템으로 돌아가길래 이게 가능한 걸까요.(이렇게 알라딘으로~)


어제 주문하고 오늘 받은 러브라이브 SID(School idol diary 를 줄여서 저리 부르더라고요) 입니다.

갖고 있는 게 몇개 없어서 한 번 살 때 끌리는 편 먼저 사고 있어요. 이미지 순서대로 소노다 우미, 호노카•코토리•우미(2학년), 마키•린•하나요(1학년) 입니다. 마지막 1학년 책 이미지를 보고서 새로운 거라서 주문했어요. 학년 책이 개인 편이나 계절 편과 다르게, 겉표지 방향이 일본처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펴는 모양이에요. 소노다 우미편은 우리나라 책과 같은 방향이고요.


School idol diary 02♪ 마키•린•하나요 은 2016년 10월 10일에 발행된 책입니다.


어떤 걸 먼저 볼까 고민중이네요. 번역판이기에, 일본판보다는 출시가 느리지만 나오는 게 어디예요! 일본어를 전혀 모르는데, 이렇게 번역해서 판매해주니... 소장도 하고 아주 좋네요. SID를 통해서 애니로만 접했떤 μ's(뮤즈) 멤버들 모습외에 새로운 모습들도 알게 되어서 좋더라고요.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이 이렇게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탄탄하구나 싶으면서 대단하다고 느껴지고 있어요. 


알라딘에서 구매하면서 살펴보니깐,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적립금 좀 받아서 조금싸게 구매했어요.

커피 퀴즈 정답은 알라딘비엔나, 달력 퀴즈 정답은 오드리 헵번 입니다. 

저도 이 덕분에 적립금 쌓아 산거라 적립금 받고 필요한 책 구매하세요. 


어떤 걸 읽을까~ 하는 즐거운 고민에 휩싸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