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아침에 급 땡겨서 먹은 맥도날드 해쉬브라운

반응형


팝콘입니다.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동네에 맥도날드가 사라지기 전에는 종종 후렌치

맥도날드는 새벽 4시부터 아침 10:30 전까지는 감자튀김(후렌치 후라이) 대신 해쉬브라운을 판매합니다.

맥모닝 세트에는 해쉬브라운이죠. 맥모닝을 먹을 일이 생기면 세트로 먹어서 꼭!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맥도날드 감자가 맛있는건가요...


   아침에 사먹은 해쉬브라운


단품으로도 판매하기에, 하나만 구매했어요.

가격은 1,000원에 팔더라고요. 후렌치후라이면 더 좋아라 했겠지만, 해쉬브라운도 이것대로 맛있어요.



▲ 노릇노릇하니 잘 익었죠? 짭짤하니 맛있어요. 감자조각들이 뭉쳐져 있는 느낌?! 따끈따끈할 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땐 사진을 찍고 있어서 먹기전에 찍었어요~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모습도 궁금해서 찍어보고요.


학원 오는 길에 먹으면서 왔네요. 1,000원의 행복- 까진 아니지만, 요근래에 먹을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잘 먹었어요.

먹을 때마다 이삭토스트의 감자MVP가 생각나더라고요. 이 토스트도 이런 감자가 들어가거든요.


아침에만 먹을 수 있는 맥도날드 해쉬브라운.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글을 마치며


맛있었어요. 베이컨 맥모닝도 가끔 생각나곤 했는데 이번에는 해쉬브라운만 먹었네요.

한정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해쉬브라운! 종종 먹을 날이 올라나~


아이폰5로 찍은 사진들인데, 저에게는 잘 찍힌 사진같아요! 휴대폰 카메라가 참 좋아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