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미아크(miak), 무드(mood) 맥세이프 케이스 라벤더 사용 후기(아이폰17프로) [팝콘]

반응형

 

팝콘입니다.

 

 아이폰17프로 딥블루로 사전예약을 한 후에 폰을 기다리면서 행복한 고민으로 폰 케이스를 찾아보고 있었어요. 때마침, 아이폰17시리즈 새 케이스 디자인들이 많이 출시했더라고요. 체럼단으로 신청할 수 있는 제품을 보다가, 미아크 회사에서 만든 무드(mood)와 스쿱(scoop) 케이스가 있더라고요. 케이스 모양이 정말 특이하더라고요. 체험단 신청하고 운좋게 당첨되어서 이렇게 사용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사용하게 된 케이스는 무드케이스입니다. 무드케이스의 색상을 라벤더/실버/블랙으로 3가지더라고요. 세가지 중에서 라벤더 색으로 사용하게 되었어요. 아이폰17프로 딥블루 케이스로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착용모습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아래 글로 화긴할 수 있어요.

 

 본 포스팅은 광고주 '미아크'로 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다.

 

미아크 무드 케이스

 미아크 케이스는 봤던 케이스들 중에서 모양이 독특한 케이스더라고요. 케이스를 보면서 느낀 건, 캐리어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궁금했던 건 맥세이프 자력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케이스만 봤을 때는 맥세이프 표시가 없거든요.

 

1.첫인상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케이스가 정말 보라빛으로 예쁘더라고요. 뒷면은 캐리어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안에 맥세이프가 내장되어있다고 표시되어 있고, 옆테두리는 실리콘(?) 인 것 같고 안에는 맨들하더라고요. 요즘은 이렇게 카메라 플래토 주변에 브랜드 명과 포인트 테두리로 되어 있더라고요. 미아크 무드 케이스도 케이스 색에 맞춰 비슷한 색으로 표현되어 있어요.

 

2.착용모습

 아이폰17프로 딥블루로 사용하고 있어서, 미아크 무드 라벤더 케이스는 씌웠을 때는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딥블루 색이랑도 꽤나 잘 어울려요. 포인트 색으로 좋은 것 같아요. 딱 맞게 구멍도 뚫려있어요. 버튼은 막혀있고, 카메라 컨트롤 부분은 뚫려있어요. 손가락으로 작동하는 데 불편함없이 잘 눌러집니다. 버튼 누를 때도 약간의 힘은 필요하지만 부드러운 편입니다.

 

 케이스 높이가 카메라보다 높아서 카메라 보호도 됩니다. 카메라 보호필름을 붙여놓고 있는데도 높이가 딱 맞아요. 보호필름이 없는 상태면 살짝 더 높아서 딱 맞을 것 같더라고요. 전면화면보다 좀 더 위로 보호해줘서 폰화면도 잘 보호해줄 것 같더라고요. 

 

3. 자력과 무게 및 영상

 자력이 생각보다 강해요. 쎄서 딱! 붙더라고요. 케이스 뒷면이 입체감이 있다보니깐 막상 붙이면 잘 떨어지려나 하는 마음이 들었는데 웬걸, 엄청 쎄더라고요. 딱! 소리나면서 잘 붙어요. 뒤에 스마트톡이나 그립스탠드나 맥세이프 제품을 따로 부착해서 다니지만 않으면 무게감은 크게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케이스만 쓰고 사용하면 무게가 그렇게 많이 느껴지진 않아요.

 

 무게 재봤을 때는 41.7g 이더라고요. 미아크 네이버스토어 제품판매페이지에서는 아이폰17프로는 40g이라고 안내되어있더라고요.

 

 케이스 착용한 후 전체적인 모습이랑 맥세이프 붙였을 때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그립스탠드도 맥세이프가 강한 편인데, 미아크 무드케이스도 자력이 쎄요. 쎈 자력끼리 만나니 부착할 때 착!착! 잘 붙더라고요.

 

4.사용 후기

 체험단 연락을 받고서 며칠 후에 케이스 받고, 아이폰17프로도 받아서 거의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라벤더 색상이 뭔가 포인트가 되어서 예쁘긴 해요. 딥블루와는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뒷면이 캐리어처럼 정말 선들이 올라와 있거든요. 그래서 자력이 약하진 않을까 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자력이 쎈 편입니다. 정말로 강해서 강하다고 얘기하는 거예요. 맥세이프 자력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버튼을 누르는 것도 생각보다는 부드럽게 눌립니다. 카메라 컨트롤 부분은 뚫려있어요. 닿는 부분이 불편하지 않도록 구멍 주변이 잘 다듬어져 있어요. 카메라 컨트롤 작동하는 데도 부드럽게 잘 돼요. 손가락이 걸리는 게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보호는 기본이며, 독특한 케이스를 찾는다면 미아크 무드 케이스 추천합니다. 무드 케이스 뿐만아니라 스쿱(scoop) 케이스도 있어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어요. 무드는 캐리어, 스쿱은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퍼 올린 느낌으로 물결처럼 퍼져가는 모습을 형상화 했다고 하더라고요. 2가지가 모양이 아예 달라서 둘 다 탐나기도 합니다.

 무게는 제 기준에서는 조금 아쉬워요. 워낙 손목이 약해서, 장시간 폰 사용을 하기엔 아이폰17프로 기본 무게도 무거운 편에 속해서 사용함에 있어서 조금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어요. 그 부분 빼고는 다 마음에 듭니다.

 

글을 마치며

 미아크의 2종류의 케이스가 정말 다 매력 있어서, 제품 사진 볼 때마다 탐납니다. 에어팟 캐리어 케이스와 정말 찰떡인 느낌이라서 캐리어 느낌 나는 케이스를 좋아하신다면 미아크 무드 케이스 추천해요. 아이폰17프로 케이스로 독특한 케이스로는 추천합니다. 글 쓰면서 찾아보니깐, 16시리즈는 라떼 색상도 있던데 17시리즈로도 나오면 좋겠네요. 라벤더도 실물색이 비슷하던데, 라떼도 사진 보면 정말 예뻐보이더라고요. 볼때마다 커피가 떠오를 것 같아요. 탐나는 색입니다.

 

 색은 정말 어떤 걸 골라도 다 예쁠 거예요. 독특한 케이스로 미아크 브랜드 추천합니다.

 

 체험단으로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할게요. 

 

> 관련글

미아크 공식스토어(네이버스코어)링크 가기

팝콘의 케이스 사용후기 모음

 

댓글 표현과 ♡공감 꾹! 눌러주면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