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콘/음식&제품

팝콘:: 아이언맨 볼때기 케이스, 꽤 귀엽네

반응형


팝콘입니다.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하다가, 기본케이스가 끌리더라고요.

'이번엔 뭘로 사볼까~ 어떤게 값이 싸려나~.' 하면서 이런저런 검색도 해보고 했는데 딱히 끌리는 게 없더라고요.


엄마랑 영화(베테랑)를 보고서 동네 큰 문구점에 들렀는데, 다양한 걸 판매하는 곳이라 휴대폰 케이스도 팔더라고요.

한동안 볼때기 케이스가 핫 했을때가 있었는데, 그때는 딱히 관심이 없었던 지라 그냥 넘겼는데 갑자기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볼때기 이미지들을 많이 보기도 했고,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아이언맨이에요.


"아이언맨이 있나-." 하면서 찾아봤는데, 있더라고요. 그래서 끌려서 구매하고서 사용중입니다.

볼때기 케이스는 판매하는 곳에 따라서 인쇄된 모양이 정말 다른 것 같더라고요. 볼때기 케이스를 판매하는 사이트들을 봤는데, 대부분이 다 달랐어요. 이미지 인쇄된것도 약간씩 다 달랐고요.


저는 동네 큰 문구점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아이언맨 볼때기 케이스


10월 3일날 구매한 케이스이고,

가격은 8,000원이에요.

뒷면은 약간 불투명화되어있습니다.

▲ 아이폰5 슬레이트블랙에 씌운 케이스라서 약간은 회색빛이 도는 느낌인데, 투명케이스예요. 뒷면은 약간 불투명화되어있어요.

인쇄가 케이스 위쪽에 잘 되어있더라고요. 잘-보시면 볼때기 이미지의 머리쪽에 유리선(?)이 2줄인데 이건 3줄이더라고요.

순간 '벌써 벗겨진거야?!' 라는 느낌으로 계속 만져봤는데 이 케이스는 3곳이더라고요.


제가 사용한 케이스들에 비해서 두께가 얇은 편이에요.


▲ 하단의 구멍이 뚫린 모습입니다. 마이크, 스피커부분이, 충전기 부분과 이어폰 부분까지도 맞춰서 구멍뚫어져 있어요.

약간은 틀어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울지않고 맞게 잘려져있어요.

아이언맨은 봐도봐도 귀엽네요. 


▲ 폰 위쪽에 볼륨버튼, 전원버튼과 카메라 부분도 딱 맞춰서 잘려있어요. 제품들 모서리들도 다 마감처리를 잘했는지 모난곳이 없더라고요.

볼륨버튼(+/-)과 슬립버튼(전원버튼)이 케이스부분하고 높이가 거의 똑같아요.

케이스를 착용하고 잡았을 때, 버튼 보호가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카드로 높이를 재보니깐 케이스가 쪼-금 더 높더라고요.

이부분까지 다 생각하고 만드셨나봐요. 그래서 약간은 생폰느낌도 나요.


▲ 케이스를 낀 상태에서의 앞면입니다. 케이스가 화면보다는 올라와있어서 앞면 보호는 됩니다. 강화유리(I SHELD 0.29mm)를 붙인 상태인데도 좀 더 위로 올라와 있어요. 화면에는 좀 두툼해보이는데, 그러진 않아요. 헐렁거림 없이 딱 맞습니다.


배경화면 참 예쁘지 않습니까?! 케이스로 구매하고서 갑자기 생각나서 아이언맨 볼때기 배경화면이 있어서 그걸로 했었는데 역시... 원래 사용하던 배경화면이 예쁘네요~(난쨩~ 난죠르노~ 사우스쨩- 난죠요시노♡) 봐도봐도 예쁩니다.


    글을 마치며


볼때기 케이스를 처음 구매해봤어요. 한창 핫할때는 눈길이 안가고 배경화면에만 눈이 갔어요. 새로운 케이스를 찾다가 배송을 기다리기 보다는 바로 구매하려고 하다보니 계속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10월 3일날에 동네 큰 문구점에 갈 일이 있었는데 확 끌렸어요.


루피, 짱구 등등 다른것만 있어서 아이언맨이 있나~ 하고 찾아보니깐 꼭꼭 숨어져있더라고요. 딱 하나 남은 아이폰5용 케이스를 샀지요. 열심히 보고보고 또 보길 잘한것 같아요. 아이언맨 없었으면 아마 안 샀을 것 같아요. 아이언맨 발견하고 정말 기뻤거든요.


구매는 3일날 해서 사진은 4일날 다 찍어놓고~ 글을 이제서야 다 쓰게 되네요.


아이언맨 볼때기는 언제봐도 귀여운것 같아요!! 투명케이스가 노랗게 될때까지~ 볼때기가 지워질때까지 잘 사용할 수 있기를!!!


도움되셨다면 공감&댓글 부탁해요.

고맙습니다.

반응형